고객감사 SNS 이벤트 21일까지 진행

▲정회 대표를 비롯한 해양에너지 임직원이 지속성장 의지를 다지고 있다.
▲정회 대표를 비롯한 해양에너지 임직원이 지속성장 의지를 다지고 있다.

[이투뉴스] 고객과 함께 미래를 밝히는 필환경 종합에너지기업 해양에너지(대표이사 정회)가 창립 41주년을 맞아 지난 11일 본사 대강당에서 임직원과 기념행사를 개최하고, 지속성장을 다짐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장기근속사원 포상과 함께신뢰존중, 자기개발, 상호협력, 책임완수, 성과창출 등 회사의 공통가치에 앞장선 공로를 인정한 공통가치실천상 등 회사 성장·발전에 기여한 직원들을 격려하는 시상식도 진행됐다.

정회 대표이사는 기념사를 통해 “신뢰를 기반으로 공통가치를 실천해 안전관리와 고객만족을 제고시키고, 도시가스사업에서 축적한 역량을 신규사업에 확대 적용해 지속성장과 발전을 이룰 수 있도록 모두 노력하자”고 강조했다.

또한, 회사는 창립 41주년을 맞아 고객감사 SNS 이벤트를 5월 21일까지 11일간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일상생활 속에서 쉽게 발견할 수 있는 ‘해양에너지 로고’를 찾아 사진 찍어 해양에너지 공식 인스타그램(@hyenergy_official)에 공유하면 된다. 회사 CI, 순찰차량, 라인마크, 고지서에 나와 있는 로고 등 다양한 로고를 발견할 수 있다.

당첨자는 5월 26일 게시물 및 개별 안내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며,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한편 해양에너지는 광주광역시와 전남 8개 시·군에 안전한 도시가스 보급과 신재생에너지 사업으로 지역 내 그린뉴딜 및 탄소중립 달성에 앞장서고 있다. 해양에너지는 코스피에 상장된 국내 최대 규모의 인프라펀드인 맥쿼리 인프라가 지분 100%를 소유하고 있다. 

채제용 기자 top27@e2ne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