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위주의 편리성 강조한 새론운 검색엔진 나와

[이투뉴스 권영석 기자] 한 번의 검색으로 관련자료를 찾을 수 있는 강력한 검색엔진 기능을 갖춘 솔루션 콘텐츠가 제공된다.

세계적인 에너지 관리 전문 솔루션 업체인 슈나이더 일렉트릭 코리아(대표 에릭 리제 Eric Léger)는 전 세계 110여개의 지사가 함께 참여하는 원 웹(One Web) 프로젝트를 진행해온 한국 사이트를 새롭게 개편, 오는 10월 5일 공식 가동한다고 28일 밝혔다.

100개국이 넘는 지역에 진출해 사업을 운영하고 있으며 슈나이더 일렉트릭 코리아는 에너지와 사회기반 시설, 산업 시설, 빌딩 자동화 및 데이터 센터, 네트워크 등 광범위하고 다양한 시장에 걸쳐 통합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는 기업이다.

이번 웹사이트 개편으로 제품의 선택, 구매, 설치, 유지 등에 관한 정보를 한눈에 파악해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는 것이 회사 측의 설명이다.

특히 에너지 관리 분야의 글로벌 전문기업으로서 에너지 효율을 극대화하기 위한  솔루션 콘텐츠가 다량 업데이트됐다.

이 밖에 솔루션 콘텐츠로 부문별ㆍ응용별 솔루션 제공과 적용 사례 콘텐츠가 다양하게 추가 제공돼 해당 분야의  관련 자료를 다운 받을 수 있다는 것이 기존과는 다른 특징이다.

슈나이더 일렉트릭 코리아의 한 관계자는 “기존 기능이었던 아카데미 참가ㆍ카탈로그 신청 및 A/Sㆍ견적요청 등은 그대로 유지되며, 마이페이지 코너의 ‘나의 질문과 답’, '나의 교육신청', A/S내역 등의 편의성을 추가시켰다”고 말했다.

한편 슈나이더 일렉트릭 코리아는 새롭게 바뀐 웹사이트에 대한 고객의 평가를 듣고 고객중심의 사이트를 만들기 위해 다음달 5일부터 30일까지 웹 사이트 신규 출범 프로모션을 실시할 계획이다.

 

<ⓒ이투뉴스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빠르고 알찬 에너지·경제·자원·환경 뉴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