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세당당' 블로그 오픈·생생한 정보 공유의 장 마련

▲ 현대오일뱅크 기업 블로그 '기름진 세상의 당당한 이야기'.

[이투뉴스] 현대오일뱅크(대표이사 권오갑)는 온라인 상에서 네티즌들과 소통을 늘리기 위해 온라인에 기업 블로그 '기름진 세상의 당당한 이야기(약칭 '기세당당')'를 31일 오픈한다.

기세당당(www.oilbankblog.com)은 정유산업과 석유제품의 특성 및 사업 내용 등을 알리는 '유(油)중진담', 정유회사 근무자들의 회사 생활하는 소소한 이야기를 담은 '유(油)과장의 직딩 다이어리', 회사 채용소식을 담은 '채용 플라자', 전국에 있는 특별하고 차별화된 주유소와 그 주변의 명소를 알려 주는 '주유소 무한도전'등으로 구성돼 있다.

현대오일뱅크는 기업 블로그를 통해 회사가 주도하는 일방적 메시지 대신 네티즌과 일반 시민들에게 살아있는 소통을 나눌 수 있는 따뜻한 공간으로 만들어 갈 계획이다.

특히 석유제품의 특성상 접근이 어려웠던 이야기들을 알기 쉽게 풀어 내 정유산업의 이해를 늘린다는 구상이다. 또 일상 생활 곳곳에 스며든 생생한 정보를 제공해 네티즌과의 쌍방향 소통을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

현대오일뱅크는 다음달 12일까지 블로그 오픈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픈 이벤트에서는 현대오일뱅크 블로그와 이웃맺기를 신청하거나 블로그 오픈을 자신의 블로그에 게시하여 홍보하면 추첨을 통해 주유상품권을 지급한다.

현대오일뱅크 관계자는 "블로그가 일상생활에서 중요한 역할을 맡고 있는 석유제품에 대한 유용하고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고 네티즌의 정유산업에 대한 관심에 귀를 기울이는 소통과 경청의 공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권영석 기자 ysk82@e2news.com

<ⓒ이투뉴스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빠르고 알찬 에너지·경제·자원·환경 뉴스>

<ⓒ모바일 이투뉴스 - 실시간·인기·포토뉴스 제공 m.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