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직원 대상 9차례 걸쳐 정기 전문교육

 

▲ 린나이 직원들이 고객감동을 전하기 위한 전문교육 강의에 귀를 기울이고 있다.
[이투뉴스] 린나이코리아는 최고의 서비스로 고객감동을 전하기 위해 교육부터 차별화해 주위의 눈길을 끌고 있다.

 

린나이코리아(대표 강원석)의 자체 A/S 전담 조직인 린나이CS는 전 직원을 대상으로 ‘서비스 리더의 자존심, 명품 서비스 린나이’라는 주제 아래 4월 5일부터 6월 3일까지 총 9차에 걸쳐 정기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직원들은 3박 4일 동안 하루 9시간씩 진정한 서비스인으로 거듭나기 위한 강도 높은 교육을 받게 된다.

전문직군은 보일러 및 각방온도조절시스템 등의 신제품과 업소용 스팀컨벡션오븐 및 GHP 같은 특수제품에 대한 전문교육을 실시하고 있으며, 프로 서비스맨으로서 가져야 할 마인드 강화에도 중점을 두고 진행된다.

상담직군은 별도로 접점별 응대 스킬, 컴플레인 응대 방법, 감성 커뮤니케이션 등 업무 내용에 맞는 차별화된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고객과의 관계를 향상시키고 발전시킬 수 있도록 고객에 대한 끊임없는 관심과 배려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린나이CS 관계자는 “서비스 정기 교육을 매년 실시하며 고객서비스의 질적 향상을 위해 꾸준히 노력해 왔다”며 “앞으로도 초심을 잃지 않고 고객만족을 위해 항상 최선을 다하는 기업이 되겠다”고 밝혔다.

<ⓒ이투뉴스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빠르고 알찬 에너지·경제·자원·환경 뉴스>

<ⓒ모바일 이투뉴스 - 실시간·인기·포토뉴스 제공 m.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