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중독사고 분석 및 토목공법 기초 등

 

전북에너지서비스 임직원들이 교육강사의 설명을 경청하고 있다.
[이투뉴스] 전북에너지서비스(대표 민충식)는 지난 19일 사내 SUPEX 홀에서 전 구성원을 대상으로 2011년도 1/4분기 도시가스 사고사례 분석과 토목공법 기초 지식에 대한 안전의식 향상 교육을 실시했다.

 

이날 교육은 가스보일러 CO중독 사고사례 발생 현황과 함께 토목공법에 대한기초 지식, 현장에서 반드시 준수해야 할 안전수칙, 정읍사무소 안전관리 현황 등에 대한 설명으로 진행됐다.

민충식 대표는 “모든 사고는 작업자의 안일한 생각과 착각으로부터 발생되는 만큼 기본과 원칙, 법과 규정을 철저히 준수해야 하며, 이러한 안전관리가 생활화, 습관화 될 때 안전에 빈틈이 없다”고 강조하고 “집단에너지사업장의 정기보수공사와 지역난방 배관공사가 시행 되고 있는 만큼 우리 모두가 자신의 업무라는 마음가짐과 관심을 가지고 완벽한 시공으로 4無(무사고, 무재해, 무정지, 무중단)달성에 전력을 다하자”고 강조했다.

전북에너지서비스는 매월 셋째 주 목요일을 전 구성원 안전교육의 날로 정하고 다양한 안전교육을 실시해 구성원들의 안전의식을 고취시켜 나가고 있다.

<ⓒ이투뉴스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빠르고 알찬 에너지·경제·자원·환경 뉴스>

<ⓒ모바일 이투뉴스 - 실시간·인기·포토뉴스 제공 m.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