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D 포함 다양한 조명 솔루션으로 삶의 질을 향상 컨셉

[이투뉴스] 필립스전자(대표 김태영)가 일상 생활의 공간과 분위기를 향상시키는 'LED조명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번 캠페인은 '필립스 LED조명, 삶의 빛을 켜다'를 슬로건으로 조명이 단순히 어둠을 밝히는 개념에서 벗어나 삶의 질을 개선시킨다는 컨셉으로 추진된다.

필립스는 마이크로사이트(www.philips.co.kr/seewhatlightcando)를 오픈하고 고효율, 친환경 조명으로 각광받고 있는 LED조명의 장점과 활용법을 소개할 예정이다.

또 조명 전문가가 개인의 라이프스타일을 이해하고 간접조명, 무드조명 등을 활용해 적절한 조도와 분위기를 진단하는 '조명 진단 프로그램'도 진행한다.

특히 LED조명을 학교에 적용함으로써 학생들의 읽는 속도와 실수가 30% 이상 개선되고 과잉행동은 76% 줄어드는 등 새로운 조명 솔루션으로 삶의 질을 향상시킨 다양한 국내·외 자료를 공유할 계획이다.

김윤영 부사장은 "공간별 조명의 활용법과 사례를 공유하고 조명과 삶의 밀접한 관계를 설명함으로써 소비자들이 조명의 중요성을 인식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이번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이나영 기자 nylee@e2news.com

<ⓒ이투뉴스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빠르고 알찬 에너지·경제·자원·환경 뉴스>

<ⓒ모바일 이투뉴스 - 실시간·인기·포토뉴스 제공 m.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