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달 14~15일까지 전북경제통상진흥원서 행사

[이투뉴스] ㈜썬텍에너지(대표 고원영)는 오는 14일부터 15일까지 이틀간 전주시 덕진구 전라북도경제통상진흥원에서 '제1회 페트로코크스 기술세미나'를 개최한다고 31일 밝혔다.

썬텍에너지 기술연구소가 주최하고 대경고신국제공무유한공사가 후원하는 이번 행사는 에너지원단위 개선을 위한 고체연료분야 기술에 대한 이해와 역량강화를 위해 마련됐다고 주최 측은 설명했다.

14일 첫날 세미나는 에너지관리공단 전북본부장의 인사말을 시작으로 ▶석탄발전소·페트로코크스 응용신기술 ▶고체연료 연소 효율개선 촉매기술 ▶기술토의 등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어 15일에는 ▶CFBC 보일러 신재생에너지 응용기술 ▶페콕보일러 운영기술 경제성 소개 ▶최신 글로벌 페트로코크스 시장동향 소개 ▶기술토의 순으로 열린다.

썬텍에너지 관계자는 "고체연료 적용기술 및 원료 원가절감을 위한 대체연료의 시장과 기술, 최신 페트로코크스 시장동향 및 신재생에너지 응용기술 등을 접할 수 있는 자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세미나의 참가비 및 교재비는 무료이며, 참석자에게는 교육 수료증이 발급된다. 기타문의 사항은 전화 063-468-9560에서 받는다.

이상복 기자 lsb@e2news.com

<ⓒ이투뉴스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빠르고 알찬 에너지·경제·자원·환경 뉴스>

<ⓒ모바일 이투뉴스 - 실시간·인기·포토뉴스 제공 m.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