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일 오후 2시 양천문화회관 대극장…선착순 800명

[클릭코리아] 서울 양천구는 오는 25일 오후 2시부터 양천문화회관 대극장에서 '2014학년도 대학진학설명회'를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

구에 따르면 이번 설명회는 서울시교육청 대학진학지도 지원단의 대표강사들이 함께 3부에 걸쳐 강의를 진행할 계획이다.

주요 내용은 ▶1부 - 2014 수능 및 대입의 주요사항 및 특징 ▶2부 - 2014 대입 수시모집의 이해와 대비 ▶3부 - 2014 대입 정시모집의 이해와 대비 등으로 올해 수학능력시험에 대한 정밀분석과 이를 바탕으로 한 내년 대입 합격 성공전략과 효율적인 학습계획수립 방법 등 수능 대비 공부법에 대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설명회 참여는 사전 예약 없이 당일 행사시간 1시간 전부터 선착순 800명까지 입장 가능하며, 입장하는 학생 및 학부모에 대해 대학진학설명회 교재를 무료 배부하게 된다.

이와 관련, 구는 수시로 변화하는 교육환경 및 입시제도로 인한 혼란을 방지하고 적성에 맞는 진로탐색을 위해 지난해 5월부터 입학정보센터를 운영 중이다. 

특히 매주 화·목 진행되는 '1:1 진로·진학 상담실'은 관내 고교진학지도 선생님이 직접 1:1로 각종 대입관련 상담을 진행해 수험생과 학부모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기타 궁금한 사항은 교육지원과(02-2620-3110)로 문의하면 된다.

구 관계자는 "내년 수시대비 대입합격전략설명회와 대학초청입학설명회는 오는 7월 가질 예정"이라며 "세부일정은 추후 양천구 홈페이지 및 소식지에 게재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이정아 기자 korea@e2news.com

<ⓒ이투뉴스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빠르고 알찬 에너지·경제·자원·환경 뉴스>

<ⓒ모바일 이투뉴스 - 실시간·인기·포토뉴스 제공 m.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