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열관리시공협회 회장

[이투뉴스]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로서 올바른 에너지 사용 정착을 선도해온 이투뉴스의 창간 6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아울러 에너지산업의 건전한 발전과 에너지 산업계의 다양한 의견 및 심층보도를 위해 애쓰시는 이투뉴스 임직원 여러분의 노고에 진심으로 치하와 감사를 드립니다.

이투뉴스는 에너지의 중요성이 대두되고 있는 현재 에너지 자원 환경 분야를 전문적으로 취재하고 보도해 대안을 제시하는 미디어로서 올바른 에너지 문화 형성에 핵심적인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우리 협회도 매년 개최하는 저탄소 녹색성장 실천결의대회와 함께 그린에너지패밀리 운영 및 홈에너지 닥터 참여기관으로서 올바른 에너지 문화가 정착될 수 있도록 총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그리고 비영리민간단체 등록기관으로서 국가재난관리사업 및 에너지복지 사각지대에 있는 저소득층 소외계층 지원 사업에 적극 참여해 이웃으로부터 신뢰받고 국민으로부터 사랑받는 단체로 거듭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협회는 회원사의 권익향상과 우리사회 소외계층 에너지복지를 위한 봉사활동을 통해 함께 사는 행복한 세상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이투뉴스의 창간 6주년을 맞이해 다시 한 번 그간의 성과와 노력을 치하드리며 앞으로도 에너지 강국 건설에 이바지하고 독자들에게 빠르고 정확한 정론을 전달하는데 온힘을 다해주기기 바랍니다.

 

<ⓒ이투뉴스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빠르고 알찬 에너지·경제·자원·환경 뉴스>

<ⓒ모바일 이투뉴스 - 실시간·인기·포토뉴스 제공 m.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