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변화 대응, 국제 LNG시장 전망 등 주제발표

[이투뉴스] 한국가스연맹(회장 장석효 한국가스공사 사장)은 회원사 실무자 간 네트워크 구성 및 정보교환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오는 12~13일 1박 2일에 걸쳐 실무자 워크숍을 개최한다.

경기도 곤지암 리조트에서 개최되는 이번 워크숍에서는 ▶기후변화 현황과 대응(김종술 대일이엔씨기술 연구원장, 전 한국가스공사 부사장), 국제 LNG시장 전망(한원희 한국가스공사 경영연구소 책임연구원)에 대한 주제발표와 함께 ▶행복한 직장 생활을 위한 자신의 가치 찾기(김세준 국민대학교 겸임교수)를 주제로 외부특강이 진행된다.

가스연맹 회원사 실무급 직원들을 대상으로 하며 참가비는 무료다. 참가신청기한은 오는 9일까지이며 연맹 홈페이지(www.kgu.or.kr)에서 참가신청서를 다운로드, 작성해 보내면 된다.

가스연맹은 올 하반기에 회원사 임원을 대상으로 하는 워크숍을 별도로 개최할 예정이다. 상세한 문의 및 참가신청은 한국가스연맹 사무국(담당: 김경민 사원, 02-563-9314, member@kgu.or.kr)으로 하면 된다.

채제용 기자 top27@e2news.com

<ⓒ이투뉴스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빠르고 알찬 에너지·경제·자원·환경 뉴스>

<ⓒ모바일 이투뉴스 - 실시간·인기·포토뉴스 제공 m.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