린나이코리아 홈페이지에서 10월 26일까지 진행

[이투뉴스] 린나이코리아(대표 강영철)는 오는 29일부터 10월 26일까지 린나이가 국내 최초로 선보인 ‘자동불꽃 스마트 플러스 센서레인지’를 간접 체험할 수 있는 ‘사랑한다면 린나이를 켜세요’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방법은 린나이코리아 홈페이지에서 최강록 셰프의 4가지 요리 중 사랑하는 사람에게 선물하고 싶은 가상요리를 선택하고 프라이팬으로 드래그해 요리한 후 완성된 요리와 함께 사랑의 메시지를 작성하면 된다.

경품은 추첨을 통해 30여 만원 상당의 자동불꽃 스마트 플러스 센서레인지(10명)를 비롯해 해피콜 냄비 4종 세트(10명), SK 5만원 상품권(15명), 던킨도너츠 커피·도너츠 세트(50명)를 증정하며 당첨자는 10월 30일 발표한다.

이번 이벤트는 린나이 모바일 홈페이지와 오븐요리 전문 온라인 커뮤니티 ‘오븐쿡요리쿡’ 카페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린나이코리아 관계자는 “보다 쉽고 재미있게 소비자에게 다가가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많이 참여하셔서 린나이 자동불꽃조절 스마트 플러스 센서레인지의 우수성도 경험해보고 푸짐한 경품도 받아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자동불꽃 스마트 플러스 센서 레인지는 국내 최초로 자동불꽃조절 기능으로 깜빡 잊고 불을 끄지 않아도 화재에 안전하며 요리할 때 불이 꺼지지 않아 구이와 볶음 등 국물 없이 오래 조리하는 한국형 요리를 완성할 수 있다.

또한 국내 최초, 국내 유일의 특허 받은 고화력 벤추리 구조로 국내 최고 수준의 열효율 55%를 실현해 열효율 50% 가스레인지 대비 하루 2시간씩 사용하면 연간 2만8800원의 가스비가 절감된다.

채제용 기자 top27@e2news.com

<ⓒ이투뉴스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빠르고 알찬 에너지·경제·자원·환경 뉴스>

<ⓒ모바일 이투뉴스 - 실시간·인기·포토뉴스 제공 m.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