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일, 인천 하늘꿈 교회에서 인천시민 1500여명 참석

▲ 린나이 팝스 오케스트라가 청중들에게 아름다운 선율을 들려주고 있다.

[이투뉴스] 린나이코리아(www.rinnai.co.kr) 직원으로 구성된 국내 유일의 기업 관악합주단 ‘린나이 팝스 오케스트라’는 지난 16일 인천 하늘꿈 교회에서 인천시민 1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이웃사랑 초청 음악회’를 진행했다.

국내에서 천국과 지옥이란 작품 이름으로 잘 알려져있는 오펜바흐의 ‘지옥의 오르페우스’를 시작으로 앤드류 웨버의 아름다운 선율을 담고 있는 세계적인 뮤지컬 오페라의 유령의 ‘오페라의 유령’, 패티김의 ‘가을을 남기고 간 사람’, 이선희의 ‘아름다운 강산’을 비롯해 영화 타이타닉 OST ‘타이타닉’과 앵콜곡 ‘아리랑 환타지’를 선보였다.

린나이코리아 관계자는 “남녀노소 누구나 알 수 있는 곡을 선곡해 관객들이 함께 호흡하고 즐길 수 있었다” 며 “따뜻한 음악이 더욱 그리워지는 늦은 가을날 이웃 또는 가족들이 행복한 추억을 가져갈 수 있었던 보람 있는 공연이었다”고 전했다.

한편 린나이 팝스 오케스트라는 1986년 창단된 국내 유일의 민간기업 관악합주단으로 40여명의 린나이코리아 직원들로 구성되어 있다. 매년 세종문화회관에서의 정기공연과 각종 초청 연주회 등을 통해 우수한 실력을 자랑하고 있으며, 음악을 통한 사회공헌에도 앞장서고 있다.

채제용 기자 top27@e2news.com

<ⓒ이투뉴스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빠르고 알찬 에너지·경제·자원·환경 뉴스>

<ⓒ모바일 이투뉴스 - 실시간·인기·포토뉴스 제공 m.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