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뉴스] LG전자가 전국 베스트샵에서 빌트인 양문형 냉장고를 구입한 고객에게 고급냄비를 증정하는 ‘내 마음대로 빌트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달 말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4월 30일까지 주문 및 결제 후 5월 31일까지 가정 배송 완료된 고객 대상으로 진행된다. 해당 제품으로는 빌트인 양문형 냉장고 디스펜서형(▲R-L692JYS)과 빌트인 양문형 냉장고 홈바형(▲R-L712JCS)이다.

이벤트 사은품은 실리트 프리모 양수냄비 4종으로, 설치 완료 후 2주 이내 제품설치 주소와 동일한 주소로 개별 택배 발송된다.

LG DIOS 빌트인은 ▶쿨라인 (양문형냉장고, 냉동·냉장 전용고, 김치냉장고, 와인셀러) ▶쿠킹라인(가스쿡탑, 전기호브, 오븐, 전자레인지, 후드) ▶리빙라인 (드럼세탁기, 의류건조기, 식기세척기)으로 구성돼 선택의 폭이 보다 다양하고, 타 주방가구와도 어울리게 매끈한 마감선이 반영된 제품이다.

더불어 LG DIOS 빌트인은 주방의 크기와 구조, 동선 등을 고려해 고객이 직접 필요한 가전의 종류와 배치를 결정할 수 있다.

한편, LG DIOS 빌트인 양문형 냉장고는 제품의 두께가 얇아 주방가구와 하나의 라인으로설치가 가능하여 세련된 인테리어 연출을 돕는다.

또한 녹색 기술 인증, 2010 녹색 상품 수상 등 정부로부터 인증받은 녹색 기술을 통해 저탄소 배출 및 에너지 절감을 실천하는 친환경 제품이다.

채제용 기자 top27@e2news.com

<ⓒ이투뉴스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빠르고 알찬 에너지·경제·자원·환경 뉴스>

<ⓒ모바일 이투뉴스 - 실시간·인기·포토뉴스 제공 m.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