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요즘 뷰티업계에 떠오르는 hot한 상품이 마스크팩 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기존에 화장품 구매시 덤으로 주는 사은품의 마스크팩이 아니라 누구나 쉽고 편리하게 사용하며 다양한 기능을 갖고 있는 마스크팩이 점점 증가하는 추세이기 때문에 소비자들의 마스크팩 추천 문의가 점점 높아지고 있다.


10년이상된 콜라겐 전문기업 뷰티콜라겐(대표 이경숙) 에서 만든 골드 콜라겐 하이드로겔 마스크는에센스를 농축한 제품으로 유효성분이 피부의 영양, 보습, 진정, 탄력효과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며, 시간이 부족한 바쁜 일반인을 대상으로 피부전문가의 손길을 빌리지 않고도 집에서 쉽게 홈케어를 할 수 있도록 제작된 제품이라서 인기가 높다고 전했다.

다양한 마스크팩 제품중에서 특히 피부전문가들에게 인기가 높은 골드 콜라겐 하이드로겔마스팩은 일반 겔마스크팩과 달리 물에 희석하지 않은 초순도 콜라겐 성분과 (특허번호: 제10-1394230호) 더불어 순금 2.5PPm을 함유하고 있으며, 모든 피부타입에 적합하며, 피부에 닿는 순간 착 감기는 뛰어난 밀착력, 풍부한 보습력, 편리한 사용성 등의 다양한 장점을 갖고 있기 때문에 추천을 받고 있다.


주) 뷰티콜라겐은 올해 세계적인 명품 브랜드인 랑콤과 샤넬 등이 입점해 있는 중국 상하이(上海) 중심가인 구베이(古北)의 요우이(友誼) 백화점에 입점되었으며, 최근 뷰티콜라겐 공식 쇼핑몰을 새롭게 리뉴얼하여 소비자들에게 최고 40% 할인된 행사를 진행 하고 있다.

►뷰티콜라겐공식 쇼핑몰: http://www.bccollagen.com

<ⓒ이투뉴스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빠르고 알찬 에너지·경제·자원·환경 뉴스>

<ⓒ모바일 이투뉴스 - 실시간·인기·포토뉴스 제공 m.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