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동나비엔, 한달간 200명에게 2000만원 상당 경품


[이투뉴스] 경동나비엔(대표 최재범)이 가을, 본격적인 웨딩시즌을 맞아 예비부부의 신혼살림에 도움을 줄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경동나비엔(은 1일, 소비자의 건강과 감성품질까지 고려한 프리미엄 온수매트 ‘나비엔 메이트’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한 달간 ‘나비엔 메이트 10월 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추첨을 통해 풀HD OLED TV, 냉장고, 청소기 등 2000만원 상당의 혼수품까지 경품으로 받을 수 있는 이번 이벤트는 일교차가 커지는 가을철 결혼시즌을 맞아 대표적인 혼수가전으로 꼽히는 온수매트에 대한 수요가 크게 늘어나고 있는 점을 고려해, 신혼 살림살이 준비로 분주한 예비부부를 위해 기획됐다. 이번 프로모션은 프리미엄 온수매트 ‘나비엔 메이트’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실시되며, 200명에게 경품 혜택이 돌아갈 예정이다. 본 이벤트의 당첨자 발표일은 11월 15일이다.

‘국가대표 보일러가 만든 또 하나의 보일러’를 슬로건으로 내건 프리미엄 온수매트 나비엔 메이트는 경동나비엔이 자랑하는 보일러 온도제어 기술력을 그대로 적용했으며, 매트부는 유아용 친환경 매트 시장에서 1위를 달리고 있는 크림하우스와의 콜라보를 통해 개발됐다. 이를 통해 차별화된 보일러와 프리미엄 매트를 동시에 실현했으며, 온수매트의 시장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했다는 호평을 받고 있다.

특히 나비엔 메이트는 인체에 적합한 온도의 온수를 사용해 따뜻하고 포근한 온도를 구현했다. 끓는 물로 뜨거운 열을 전달하는 방식이 아니라 온돌처럼 은은한 온기를 느낄 수 있도록 한 것. 때문에 온도 편차 없이 매트 전체에서 균일하게 따뜻함을 느낄 수 있는 것은 물론 그간 온수매트의 문제점으로 제기되던 저온화상 문제도 말끔히 해결했다.

더불어 나비엔 메이트는 수면 구간별로 최적의 온도로 조절해 쾌적한 수면을 유도하는 수면모드까지 지원함으로써 보조 난방 제품의 하나로 인식되던 온수매트를 우리의 건강한 삶을 만드는 생활건강 솔루션으로 진화시켰다.

또한 건강을 고려해 유아용품에 사용되는 실리콘을 매트호스와 커버의 미끄럼 방지 소재로 활용해 유해물질 걱정이 없고, 100% 순면 소재 로가닉 커버가 호스의 배김이 없는 포근한 감촉을 느낄 수 있도록 하여 기능적인 부분은 물론 소비자의 건강과 감성 품질까지 고려했다. 때문에 9월 중순부터 진행되고 있는 홈쇼핑에서도 연일 큰 호응을 얻으며 소비자의 큰 관심을 받고 있다.

나비엔 메이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쇼핑몰인 나비엔하우스(www.navienhouse.com)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공식쇼핑몰과 현대홈쇼핑 등 홈쇼핑 채널을 통해 구입이 가능하다.

채제용 기자 top27@e2news.com

<ⓒ이투뉴스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빠르고 알찬 에너지·경제·자원·환경 뉴스>

<ⓒ모바일 이투뉴스 - 실시간·인기·포토뉴스 제공 m.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