린나이코리아는 고객 대상 만족도 조사를 확대 실시하는 등 고객 서비스 강화에 나선다고 11일 밝혔다.

 

린나이코리아의 자체 A/S 전담 조직인 린나이CS는 지난 2005년부터 시행해 오던 A/S 고객 대상 만족도 설문조사를 더욱 확대해 고품격 서비스를 더욱 강화하고, 고객중심적인 A/S를 제공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또한 이달부터는 이메일로 발송되는 설문에 응답하는 고객 중 매월 10명씩 추첨해 린나이 휴대용 가스레인지(RPR-2004)를 증정하는 '린나이 서비스 만족도 조사 이벤트'도 함께 실시해 나가기로 했다.

설문 이벤트는 서비스 접수 시 이메일로 발송되는 설문지를 작성해 응답하면 되며, 당첨자는 매월 첫째 주 금요일 추첨하여 개별적으로 통보된다.

 

린나이CS는 올해 고객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직원들의 성취감과 업무추진 활성화를 촉진하는 다양한 포상제도를 도입할 방침이다.

 

린나이코리아는 전문직군, 상담직군, 일반직군, 고객부문과 공통부문 등 각 업무직군을 나누고 직군 특성에 따라 서비스 기술력 우수상, 나의 서비스 노하우상, 친절 상담원 포상제 등의 포상을 실시할 계획이다.

 

린나이CS 고객상담실 이경애 실장은 "린나이코리아는 자체 A/S 조직의 운영을 통해 고품질의 서비스 제공해 왔으며, 각종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항상 동종업계 1위를 차지해 왔다"며 "고객을 더욱 소중히 여기는 린나이코리아의 경영방침에 따라 직원 포상제를 확대 실시하고, 설문을 통해 제시된 고객들의 의견을 반영해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 가스기구의 명가로서 위상을 더욱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