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청기 전문센터그룹 '웨이브히어링 인천점' 강양기 센터장은 지난 1월 29일 신세계장례식장(보람상조개발)과 사업협력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웨이브히어링은 그 동안 공무원연금공단, 사학연금공단, 서울시 택시기사조합, 이천 장애인복지관 등과 MOU를 통해, 소속 회원들에게 실속 있는 고객 서비스를 제공함과 동시에 체계적인 청력평가와 전문적인 난청상담을 진행해왔다.

이 날 MOU는 보람상조개발 산하의 신세계 장례식장을 이용하는 전국 고객들을 대상으로 보청기 무료 렌탈과 할인권을 제공키로 하고, 신세계 장례식장은 웨이브히어링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장례용품을 할인해주는 협약이 진행되었다.

보청기 전문센터그룹 '웨이브히어링' 송욱 대표는 "웨이브히어링은 자신의 청력 상태에 맞는 적합한 보청기 구입과 사후 관리 측면까지 고려하여 고객들께 전문적인 청각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방법을 모색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보람상조뿐만 아니라 다양한 기관들과의 MOU를 통해 고객들에게 보청기뿐만 아니라 여러 가지 편의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업무협약(MOU)을 통해 무료 렌탈 및 할인권을 발급받은 고객은 웨이브히어링 인천점을 시작으로 종로 본점을 포함한 서울 직영점(강남점, 영등포점)들과 경기 이천점, 대구점, 부산점을 더해 전국 총 7개 직영점에서 동일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전국 7개 직영점에 방문하시면 청각학과 보청기를 전공한 웨이브히어링 전문스텝으로부터 정확한 청력평가 후 고객에게 가장 적합한 세계 6대 보청기브랜드(스타키, 오티콘, 지멘스, 벨톤 외)를 보청기 사용자의 청력손실 정도와 말소리 분별력을 고려하여 한 달간 개인 맞춤 제작 방식으로 시험 착용이 가능하다.

또한 웨이브히어링은 전국 본사 직영시스템으로 운영되고 있기 때문에 전국 직영점 어디에서나 구입처와 관계없이 동일한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도록 보청기 구입 후 사후관리에도 편의를 제공하고 있다.

2월 영등포점(굿모닝)에 이어 3월 대전점(와이덱스) 오픈을 앞두고 있는 웨이브히어링의 직영점 위치 및 기타 자세한 문의는 대표번호(02-736-9966) 또는 웨이브히어링 인천점(032-467-3366)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