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단계 청정 시스템 장착 청정 기능 극대화

린나이코리아는 10단계 공기청정 시스템으로 인플루엔자 A형 바이러스를 방지하는 특수필터를 내장한 신제품 쎄인트웰 공기청정기를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린나이코리아에 따르면 쎄인트웰 공기청정기는 총 10단계의 청정 시스템을 장착해 공기 청정 기능을 극대화한 제품이고 고성능 HEPA(High Efficiency Particulate Arrester) 필터를 사용해 0.3마이크로미터 크기의 미세먼지를 99.97%까지 제거해줘 오염물질이 빠져 나올 틈이 없다는 설명이다.

 

또한 나노실버 항균시트와 복합탈취 필터가 냄새와 유해가스, 세균과 바이러스를 걸러주며 항균팬을 장착해 더욱 깔끔하다고 이 회사는 전했다.

 

특히 쎄인트웰 공기청정기는 인플루엔자 A형 바이러스 감소효과가 뛰어난 스카이 바이오(SKY BIO) 필터도 장착했다.

 

SK케미칼이 개발한 스카이 바이오 필터는 박테리아, 곰팡이, 세균제거 멸균율 99.9%의 고분자 살균제로 뛰어난 살균 효과를 자랑하며, 아기용 물티슈에도 사용될 정도로 안정성을 입증 받은 살균제이다.

 

무선 리모콘 방식으로 먼 거리에서도 편리하게 작동 할 수 있으며, 센서가 실내 오염도를 측정해 오염도에 따른 자동운전 기능을 제공한다.

 

또한 필터교환은 1년에 1번으로 누구나 편리하게 교환할 수 있으며, 한국 공기청정협회에서 인정하는 CA(Clean Air)마크도 획득했다.
 
린나이코리아 관계자는 “이제 공기청정기는 황사철 뿐 아니라 1년 내내 집안의 청결을 위해 꼭 필요한 생활 필수품이 되었다”면서 “쎄인트웰 공기청정기는 10단계 공기청정 시스템과 스카이 바이오 필터로 눈에 보이지 않는 먼지뿐 아니라 바이러스까지 차단해 주는 제품”이라고 말했다.
5면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