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쿠폰 전문 공급사 기프트레터(대표이사 석봉상)은 주식회사 위캔두잇(대표 홍석현)의 탕수육 참 잘하는 집과 다시 만난 사람들(대표 김경아)의 경아두마리치킨의 모바일 상품권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탕수육 참 잘하는 집은 남녀노소 모두가 좋아하는 떡볶이, 튀김 등 한국인의 입맛을 저격하는 다양한 사이드 메뉴들로 꾸준하게 가맹점이 늘고 있는 탕수육 대표 인기 브랜드다. 한국인의 입맛에 맞게 퓨전화 한 탕수육 전문점으로 김치와 치즈를 접목해 만든 피자 탕수육 김피탕이 시그니쳐 메뉴다. 뿐만 아니라 베트남 고추를 넣어 매콤 짭짤한 맛이 일품인 깐풍육, 마라로 감칠맛을 낸 마라탕수육 등 다양한 탕수육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경아두마리치킨은 한국인이 사랑하는 치킨에 다양한 퓨전 요리를 접합한 가성비 맛집 치킨 브랜드다. 순살치킨과 김치, 치즈 삼박자의 김피치, 남녀노소 어린아이들까지 먹기에 딱 좋은 달달한 양념에 특제 소스로 마무리된 슈프림 치킨, 매콤하고 달달한 맵단짠의 완벽 조합 맵쵸킹, 고소한 크림 소스와 아삭한 양파의 환상적 콜라보인 경아 화이트 어니언 등 후라이드나 양념치킨 같은 오리지널 치킨은 물론 다양한 메뉴를 개발해 경아두마리치킨만의 독창적인 치킨들로 사랑을 받고 있다.

이에 기프트레터는 경아두마리치킨의 모바일 금액권과 탕수육 참 잘하는 집의 모바일 금액권 및 베스트 상품 교환권을 런칭하였다. 경아두마리치킨과 탕수육 참 잘하는 집의 모바일 금액권은 소비자가 원하는 금액대별로 다양하게 선택 가능하도록 1만 원, 2만 원, 3만 원, 5만 원권으로 총 4종을 출시하였다. 

탕수육 참 잘하는 집의 모바일 교환권은 탕수육 참 잘하는 집의 베스트 상품인 김피탕(김치 치즈 피자 탕수육) 세트, 맵辛김피탕 세트, 찹쌀 탕수육 세트, 크리스피 탕수육 세트 총 4종의 베스트 상품들을 선보였다.

탕수육 참 잘하는 집의 모바일 교환권과 경아두마리치킨의 모바일 교환권은 기프트레터 비즈몰인 기프트엔과 기프트엔 스마트 스토어를 비롯하여 다양한 오픈 마켓을 통해 쉽게 구매할 수 있다.

모바일 금액권은 원하는 금액만큼 사용할 수 있고 남은 잔액은 기한 내에 언제든 다시 사용할 수 있는 장점으로 고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직접 사용은 물론 선물용으로도 활용할 수 있어 다양한 편의성을 제공한다.

기프트레터는 자사몰인 비즈몰 기프트엔과 기프트엔 스마트 스토어에서 탕수육 참 잘하는 집과 경아두마리치킨의 모바일 교환권을 최대 10%까지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다양한 오픈 마켓에서의 프로모션 등도 꾸준하게 진행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