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쿠폰 전문 공급사 기프트레터(대표이사 석봉상)은 대용량 커피 전문점 천씨씨커피(대표 이성규)에서 사용할 수 있는 모바일 교환권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천씨씨커피는 대용량 커피 전문점으로 다른 커피 프랜차이즈 전문점들과는 차별화된 기본 3샷을 제공하면서도 저렴한 가격으로 인기를 얻어 빠른 속도로 매장이 늘어나고 있는 인기 커피 브랜드이다. 천씨씨커피는 1L 대용량에 기본 3샷으로 신선한 원두와 커피 본연의 진한 풍미를 느낄 수 있다.  

또한 아메리카노, 카페라떼등 기본 커피 메뉴부터 아인슈페너, 콜드브루, 디카페인 메뉴등 폭 넓은 커피 메뉴들로 다양한 종류의 커피를 맛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게다가 커피가 아닌 음료를 좋아하는 고객들을 위한 에이드, 아이스티, 스무디 메뉴 등 다양한 메뉴들을 제공하고 있으며 한정 시즌에만 맛볼 수 있는 시즌 메뉴등으로 색다른 맛을 선사하여 1년 내내 사랑받고 있다. 

기프트레터 석봉상 대표는 빠르게 가맹점이 늘어나고 있는 천씨씨커피의 서비스를 더욱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모바일 상품권을 기획했다. 기프트레터는 천씨씨커피의 베스트 상품 교환권과 원하는 금액만큼 매장에서 즉시 지불할 수 있고, 남은 잔액은 언제든 재방문 하여 다시 사용할 수 있는 금액권으로 편의성을 고려한 교환권을 출시했다. 천씨씨커피 금액권은 직접 사용은 물론 선물용으로도 이용할 수 있어 다양하게 활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기프트레터는 “모바일 교환권과 금액권 런칭을 통해 천씨씨커피의 브랜드 인지도 확대와 매출 상승을 함께 기대중이다”라고 전했다.

또한 기프트레터는 천씨씨커피 모바일 교환권 출시를 기념해 자사 비즈몰 기프트엔에서 기업회원을 대상으로 1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으며, 각종 프로모션도 준비하고 있다. 또한 개인 고객을 위해 기프트엔 스마트 스토어에도 출시하여 간편하고 편리하게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