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쿠폰 전문 공급사 기프트레터(대표이사 석봉상)은 롯데시티호텔 구로 C`cafe(씨카페)에서 사용할 수 있는 모바일 교환권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롯데시티호텔 구로 C`cafe(씨카페)는 편안한 분위기와 더불어 고객의 미각과 시각을 동시에 사로잡는 트렌디한 메뉴 구성, 신선한 요리로 뷔페 스타일의 다양한 음식을 제공하는 새로운 개념의 고급 레스토랑이다. 깔끔하고 세련된 인테리어의 내부 레스토랑은 신선한 해산물부터 큐브 스테이크, 해물 누룽지탕, 쌀국수 등 동서양을 아우르는 다양한 메뉴들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건강에 관심이 많은 현대인들을 위한 샐러드와 포케, 식사를 마무리할 수 있는 디저트뿐만 아니라 와인과 함께 즐길 수 있는 가벼운 핑거 푸드등도 세심하게 신경써 고심한 메뉴들을 한 자리에 맛볼 수 있는 것이 큰 장점이다. 이러한 뷔페 레스토랑으로 실내 사용은 물론 새롭게 단장한 테라스의 8개의 이글루 돔에서는 BBQ플레이트를 함께 할 수있다. 

단순히 야외에 있는 테이블이 아닌 C`cafe(씨카페)만의 자랑인 이글루 돔은 마치 다른 장소에 온 것 같은 경험을 선사한다. 야외 테이블은 춥다는 고정 관념과는 다르게 C`cafe(씨카페)의 이글루 돔은 야외에서도 따뜻하게 시간을 보낼 수 있다. 각자 독립된 구조의 따뜻한 이글루 돔에서 C`cafe(씨카페)의 명물 비비큐 플레이트와 다양한 메뉴들을 즐기면 단순한 레스토랑이 아닌 여행을 온 기분까지 불러일으킨다. 연인, 친구, 가족과 함께 추운 겨울 야외에서의 신선한 경험을 느껴볼 수 있는 이글루 돔은 단순한 외식을 뛰어넘어 오감을 만족시켜주는 도심 속 캠핑의 느낌으로 색다른 기분을 느낄 수 있다는 호평을 받고 있다.

이에 기프트레터는 롯데시티호텔 구로 C`cafe(씨카페)의 서비스를 더욱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모바일 상품권을 기획해 출시했다. 이번 출시로 롯데시티호텔 구로 C`cafe(씨카페)의 테라스 바비큐 교환권과 주중, 주말 뷔페 교환권을 만나볼 수 있다. 롯테시티호텔 구로 C`cafe(씨카페)의 모바일 교환권은 직접 사용은 물론 선물용으로도 이용할 수 있어 다양하게 활용 가능한 것이 장점이다. 기프트레터는 “모바일 교환권 런칭을 통해 롯데시티호텔 구로 C`cafe(씨카페)의 브랜드 인지도 확대와 매출 상승을 함께 기대중이다”라고 전했다.

롯데시티호텔 구로 C`cafe(씨카페)의 모바일 교환권은 기프트레터 자사 비즈몰인 기프트엔과 기프트엔 스마트 스토어, 카카오톡 선물하기 및 그 외 다양한 오픈마켓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기프트레터는 롯데시티호텔 구로 C`cafe(씨카페) 모바일 교환권 출시를 기념해 자사 비즈몰 기프트엔에서 기업회원을 대상으로 1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다.  또한 개인 고객을 위한 이벤트로 카카오톡 선물하기와 다양한 오픈 마켓에서의 할인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어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