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이고지서 최소화…ESG 경영 실천과 고객 편의성 증대

방혁준 예스코 고객서비스부문장(오른쪽)이 ‘가스앱 환승이벤트’ 1등 당첨자에게 경품을 증정하고 있다.
방혁준 예스코 고객서비스부문장(오른쪽)이 ‘가스앱 환승이벤트’ 1등 당첨자에게 경품을 증정하고 있다.

[이투뉴스] 예스코(대표이사 김환)는 지난 31일, 기아자동차 성동지점에서 전자 고지 확대를 위한 ‘가스앱 환승이벤트’에 당첨된 고객에게 경품을 증정하는 자리를 가졌다. 

‘가스앱 환승이벤트’는 가스앱을 신규 가입한 후 모바일 고지서를 신청한 예스코 공급권역 도시가스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이다. 지난해 7월부터 올해 1월까지 6개월 간 진행됐다. 

당첨자들에게는 1등(1명) KIA레이, 2등(10명) 린나이 가스 빨래건조기, 3등(5명) LG퓨리케어 공기청정기 등 풍성한 경품이 수여됐다.

1등에 당첨한 고객은 “처음에는 믿기지 않았지만 경품 증정을 기념촬영하고, 자동차 계약서를 작성해보니 정말로 1등에 당첨된 게 실감난다”고 당첨 소감을 전했다.

김환 예스코 대표는 “앞으로도 ESG 경영 실천과 고객 편의성을 증대하기 위해 종이고지서를 최소화하고 가스앱 등 전자 고지를 확대하는 방안을 지속적으로 추진하며 고객과 함께하는 예스코가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가스앱은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등에서 다운받아 이용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예스코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채제용 기자 top27@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