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텍씨엔에스가 선보이는 'ms-100k' 제품
탐텍씨엔에스가 선보이는 'ms-100k' 제품

[이투뉴스] 탐텍씨엔에스(Tamtec CNS, 대표 류현석)은 오는 9월 25일부 27일까지 경기도 고양시 킨텍스 전시장에서 열리는 HVAC&R 냉난방공조전문전시회 '제17회 한국국제냉난방공조전(HARFKO 2024)’에 참가해 Elitech 브랜드의 MS-100K 디지털 매니폴드 게이지, STC-1000 Pro 스마트 온도 조절기, ILD-200K 냉매누출 탐지기, WJL-6000S-K 냉매누출 탐지기, VGW-760K 진공 게이지 등을 선보인다.

이번 전시회에서 선보이는 MS-100K 디지털 매니폴드 게이지는 소형화 설계와 디지털 디스플레이 화면으로 편의성이 뛰어나다. -14 ~ 800 psi 압력 측정 범위를 ±1% FS 정확성으로 정밀하게 측정하며 블루투스 기능을 이용해 엘리텍 공식 스마트폰 앱과 연결해 기기의 원격 조작 및 데이터 관리가 가능한 제품이다.·

ILD-200K 냉매 누출탐지기는 R22 냉매를 포함한 모든 종류의 할로겐 (CFC, HCFC, HFC) 냉매 가스를 검지한다. 디스플레이 화면을 통해 누출되는 냉매의 농도 레벨을 확인할 수 있으며 냉매 현장에 따라 센서의 민감도를 설정해 냉매 측정의 오류를 줄일 수 있고, 반 영구성 적외선 센서를 이용해 연간 최대 4g 의 미세 누출 냉매를 검지한다.

탐텍씨엔에스는 산업용 계측기 전문 판매회사로, 온·습도, 풍속, 압력, 가스 분석기, HVAC 장비 등 다양한 산업용 계측기기를 전문으로 판매하고 있다.

국제 전기전력 전시회, 국제 콜드체인 산업전, 국제 연구실험 및 첨단분석 장비전, 하프코 전시회 등 여러 전시회에 직접 참가하며 다양한 업체와의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계측기 분야의 발전을 도모하고 유저에게 필요한 최신 기술 동향을 지속적으로 파악해 나가고 있다.

특히 산업용 계측기기 전문 컨설팅 및 A/S, 납품, 전화 상담 등 고품질의 서비스와 기술 지원을 통한 철저한 사후관리체계를 구축하고 있으며, 데모 장비를 운영하며 고객들에게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채제용 기자 top27@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