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의 꿈이 현실이 되는 미술놀이터 ‘퍼니퍼니’가 지난 20일, 2024 ‘대한민국 소비자 선호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

한국 브랜드 대상선정 운영본부가 주최하고 데일리아시아가 후원하는 2024 ‘대한민국 소비자 선호브랜드 대상’은 가치 있는 브랜드 발굴을 일환으로 브랜드 인지도, 고객 충성도 및 신뢰도, 경쟁력 등을 전문가들이 객관적으로 평가하여 수상한다.

이번 2024 ‘대한민국 소비자 선호브랜드 대상’ 주최 측인 한국 브랜드 대상선정 운영본부 관계자는 “퍼니퍼니 교육센터는 아이들의 체험을 중점으로 수업하며, 퍼니퍼니만의 색깔의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이러한 교육 커리큘럼이 아이들의 미술창작활동에 도움이 되었고 만족도가 높아 이번 2024 ‘대한민국 소비자 선호브랜드 대상’에 선정했다”고 설명했다.

퍼니퍼니 관계자는 “오직 아이들의 꿈과 미래를 위해 다채로운 교육을 실시했고 교육을 받은 아이들은 물론 부모님들도 만족하시는 것이 이번 2024 ‘대한민국 소비자 선호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원동력이었다. 앞으로도 아이들을 위해 다양한 방식을 교육을 개발하고 펼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퍼니퍼니’는 생태자료, 쿠킹아트, 오감놀이, 직업체험 등 매주 다양한 프로그램을 개인별 맞춤 수업으로 진행하고 있다. 이러한 신체활동놀이를 통해 아이들의 손 근육사용 및 오감자극으로 신체 및 두뇌발달을 도모하고 있다.

퍼니퍼니’ 손근효 대표는 “현장경험 15년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손 놀이와 다양한 체험활동이 아이들에게 흥미와 재미를 더해주고 나아가 두뇌발달과 정서적 안정에 큰 도움이 되기에 우리 ‘퍼니퍼니’의 교육방식은 손 놀이와 체험 위주로 진행된다”면서, “교육사업만큼은 문을 닫지 않는 사업이라 여기고 있다. 현재 퍼니퍼니는 가맹점을 모집하고 있으며, 아이들 교육에 관심이 많고 내 사업을 시작하고자 하는 분들은 언제든 문의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