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S, '스노우화이트' 출시

▲ 이번에 새로 출시된 갤럭시s의 '스노우화이트'.

[이투뉴스] 국내 최대 규모 기업 모바일 오피스 도입 및 확산을 위해 실시한 스마트폰 도입 지급계획에서 1위를 차지한 갤럭시S가 아이폰4를 상대로 선전하고 있다.

직원들이 갤럭시S를 선택한 이유는 아이폰4가 국내 수신불량등 품질 문제를 명쾌하게 해결하지 않는 상황에서 품질 및 A/S도 국내에서 해결할 수 없다는 문제점 때문이다. 

특히 갤럭시S는 터치를 완전히 개선한 애플의 아이폰4와 같은 방식으로 스무드한 정전식 터치스크린 채택 외형과 디자인이 강점이다.

전반적으로 매끄러운 곡선을 유지 얇고 가벼워졌으며 디스플레이 창은 4인치로 확대됐다. 

또 뒷면에는 500만 화소 카메라와 스피커를 배치했으며 한쪽 모서리에는 DMB 안테나가 내장돼 있으며 출시된 스마트폰 제품 중에 최고 사양의 1.51GHz의 CPU를 장착했다는 게 업계의 설명이다.

이번 갤럭시S '스노우 화이트 컬러' 출시는 일부 소비자들이 추가 컬러출시를 지속적으로 요청해 이뤄졌다. 소비자의 선택폭이 더욱 넓어지게 돼 판매량도 더욱 확대될 것으로 보인다.

'스노우 화이트 컬러'모델은 뒷면에 고운 느낌의 흰색을 적용해 앞면의 검은색과 어우러져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고있다.

물기를 머금은 듯 보이는 촉촉한 느낌의 고광택 유광 마감 처리를 해 실제로 눈(Snow)과 같은 순수한 컬러를 선사한다.

온라인 스마트폰전문 더폰샵(http://thephonshop.co.kr)은 "갤럭시S의 폭발적인 반응은 좀처럼 식지않아 갤럭시S 물량공급에 힘을 쏟고 있다"며 "바쁜시간을 쪼개 오프라인매장을 방문하기보다는 믿을만한 온라인대리점을 통해 갤럭시S 신청하면 유심비면제, 부가서비스 면제 혜택을 받으며 가입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달에 가입하는 고객에게는 ▶미니선풍기 ▶휴대폰거치대 ▶휴대폰줄 ▶액정보호필름 ▶젤리케이스 등 다양하고 필요한 사은품까지 제공된다.

더폰샵은 "구매후기를 올린 당첨 고객에게는 고급형 폴라로이드 사진기를 사은품으로 주고 있어 이벤트 기회를 놓치지 말라"고 덧붙였다.

권영석 기자 ysk82@e2news.com

<ⓒ이투뉴스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빠르고 알찬 에너지·경제·자원·환경 뉴스>

<ⓒ모바일 이투뉴스 - 실시간·인기·포토뉴스 제공 m.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