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혼 및 예비부부 대상 디오스 광파오븐 쿠킹클래스

▲ 쿠킹클래스에 참여한 예비부부 및 신혼부부들이 광파오븐을 활용해 요리를 만들어보고 있다.

[이투뉴스] LG전자가 가을을 맞이해 진행한 ‘챔피언 셰프와 함께하는 디오스 광파오븐 쿠킹클래스’가 성황리에 이뤄졌다.

온라인 카페 응모를 통해 선정된 10여 커플이 참여한 이번 쿠킹클래스는 요리를 새로 시작하는 예비부부 및 신혼부부들을 위한 것으로, 오븐을 활용해 만들 수 있는 손쉬운 추석음식 3가지를 만들어 보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이번 광파오븐 쿠킹클래스는 ‘에이셰프 요리아카데미(ACCA)’의 대표인 안종성 셰프가 직접 강사로 나서고, 개그맨 안상태가 MC로 나서 참가자들과 쿠킹클래스를 진행했다. 안종성 셰프는 지난달 6일부터 9일까지 필리핀 마닐라에서 개최된 세계조리사연맹 요리대회 '2014 필리핀 컬리너리 컵'에서 양고기를 이용한 요리로 금메달과 챔피언을 수상한 전문 요리사다.

이번 쿠킹클래스에서는 맥적구이와 부추생채, 두부선, 참깨소스의 두부튀김 샐러드 총 3가지 요리를 셰프가 시연하고, 참가자들이 배워보는 시간을 가졌다.

LG전자는 앞으로도 LG 디오스 광파오븐 쿠킹클래스를 통해 고객과 소통을 이어나갈 방침이다.

채제용 기자 top27@e2news.com

<ⓒ이투뉴스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빠르고 알찬 에너지·경제·자원·환경 뉴스>

<ⓒ모바일 이투뉴스 - 실시간·인기·포토뉴스 제공 m.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