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음식 중 가장 맛있는 메뉴로 꼽혀 여성들에게 사랑 받는 연어가 우리 몸에 좋은 영양 성분을 다량 함유한 슈퍼푸드로 알려지면서 이제 남녀노소 누구나 즐기는 대중적인 음식으로 자리 잡아 가고 있다.

 

교대맛집으로 불리는 명품 연어요리 전문점 ‘살몬드연어’가 눈길을 끈다. 살몬드연어는 매일 들여오는 노르웨이 생연어를 사용하기 때문에 이곳의 연어요리는 입에 넣는 순간 연어 특유의 식감과 풍미를 제대로 맛볼 수 있다. 연어요리를 잘 아는 연어 마니아들도 살몬드연어를 진정한 연어맛집으로 꼽는 이유다.

 

살몬드연어는 매일 10kg에 달하는 노르웨이 생 연어를 들여와 높은 신선도를 자랑하며 생연어사시미 연어샐러드, 연어타르타르, 연어파스타, 연어타다끼, 연어 아보카도롤 등 10여 가지가 넘는 다양한 연어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살몬드연어의 가장 특별한 메뉴는 호텔에나 있을만한 연어일품요리를 한 번에 먹을 수 있는 3단 트레이 메뉴이다. 현재 살몬드 연어는 3단트레이와 스파클링와인을 5만9천원에 즐길 수 있는 이벤트도 행하고 있다. 와인가격에 일품요리도 즐길 수 있는 기회다.

 

또한 해외 유학파 출신의 셰프가 직접 만드는 명품 연어요리를 맛 볼 수 있는 것은 살몬드연어를 찾는 손님들의 가치를 더욱 높인다.

 

명품 연어요리가 있는 교대역 맛집 살몬드 연어는 예술의전당, 남부터미널, 지하철 3호선과 2호선이 만나는 교대역에서 가까우며, 자세한 위치와 예약문의는 전화(02-521-7057)로 문의하면 된다.

<ⓒ이투뉴스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빠르고 알찬 에너지·경제·자원·환경 뉴스>

<ⓒ모바일 이투뉴스 - 실시간·인기·포토뉴스 제공 m.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