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티폰이 북미∙필리핀 원어민 전화∙화상영어 회화수업 시간/강사 무제한 변경 서비스와 퀄리티 높은 영자신문 교육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이티폰의 전화∙화상영어 학습 시간변경 서비스는 바쁜 스케줄로 인해 정해진 시간에 수업을 받기 어려운 학생, 직장인 등을 위해 마련됐다. 본 교육업체 회원이라면 PC 사이트나 스마트폰으로 이 서비스를 이용해 자신이 원하는 시간에 토익스피킹, 오픽 등의 전화∙화상영어 수업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연기된 수업을 당일 수강할 수 있는 연기 취소 기능도 사용 가능하다.

또한 수강 중인 직장인 비즈니스, 영어면접 등 전화∙화상영어의 효과를 높이기 위해, 자신이 원하는 강사로 변경해 보강수업을 받을 수 있다. 이에 이티폰은 저렴한 가격으로 맞춤형 전화∙화상영어 교육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는 업체로 회자되며 성인, 어린이 전화∙화상영어 사이트 추천 및 후기에서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이외에도 전화∙화상영어1위를 추구하는 이티폰은 틴타임즈 영어신문, 주니어타임즈 청소년영자신문에 관한 교육서비스를 갖췄다. 본 영자신문 커리큘럼은 영어 기사를 활용한 교육을 진행하며, 영어 독해 및 말하기 실력을 높이는 데 특화돼 있다.

위와 같은 수업 시간/강사 무제한 변경 서비스 및 영자신문 교육서비스를 제공하는 이티폰은 한국브랜드선호도 1위를 수상한 전화∙화상영어 교육업체다. 

이곳은 미국인, 영국인, 캐나다인 등 원어민 전화∙화상영어 수업을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최적화된 영어교육 콘텐츠를 선보인다. 또한 성인 비지니스, 초등 전화∙화상영어 싼 곳을 찾는 이들을 위한 이벤트를 펼쳐 전화∙화상영어 가격비교 순위에서도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다.

한편 이티폰은 현재 전화∙화상영어 수강신청 시 수강기간에 따라 3개월은 10%, 3+1개월과 6개월은 20%, 6+2개월과 12개월은 25%, 12+4개월은 30% 수강료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에 더해 낮 시간 또는 첫 수강 신청 시 각각 10%씩 추가할인 혜택을 지원하고 있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