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침체가 이어지는 요즘, 창업이 대세로 여겨지고 있다. 그중에서도 요식업은 일상생활에서도 밀접한 관계를 갖고 있어 꾸준한 수요를 보이는 모습이다.

다만 새로 생겨나는 업체가 너무 많다 보니 창업과 동시에 사라져가는 업체도 많다. 창업 후 매장 운영이 잘 안 되거나 리뉴얼 후 재 오픈했을 때 운영 노하우 등을 배울 수 있는 ‘백종원의 골목식당’ 같은 프로가 이목을 끄는 것도 그만큼 창업에 대한 수요가 높기 때문이 아닐까?

골목 상권을 활성화시키는 데 일조하는 ‘백종원의 골목식당’은 여러 동네를 돌면서 촬영되는데, 촬영 중간중간 유용한 음식 팁이나 평소 사용하기 좋은 제품이 소개되곤 한다. 최근에 방영된 성내동편에서도 바우젠 전해수기가 소개되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백종원의 골목식당 성내동 편에서는 분식집과 파스타집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리뉴얼 후 다시 운영하는 분식집과 열심히 장사를 준비하는 퓨전 파스타집의 모습이 담겼는데, 각각의 에피소드에서 바우젠 전해수기가 사용되었다.

분식집 편에서는 조보아가 세제가 필요하지 않은 분무기로 소개되었으며, 파스타 편에서는 재료를 소독하는 데 유용한 것으로 소개되기도 했다.

바우젠 전해수기는 생활 속 세균, 바이러스로부터 안전할 수 있게 해주는 천연 살균제조기이다. 살균탈취 속도가 빠르고 살균력도 강하며, 화학성분이 없어 신체에 부정적인 영향이 없다고 알려졌다. 음식점 외에도 가정, 사무실 등에서 청소용으로 사용 가능하며, 유아용품 소독이나 반려동물 탈취용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

수돗물만 있어도 살균과 탈취가 가능한 전해수를 만들고, 남은 소주로 테이블을 닦아도 되지 않는 살균 소독을 수돗물만 이용해도 간편하게 탈취, 소독, 살균을 가능하게 한다. 위생과 고객의 신뢰, 두 마리 토끼를 잡고자 한다면, 이 같은 제품군이 해답이 될 수도 있겠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