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형 이자카야 술집창업 브랜드 '꼬지사께'가 지난 13일 (사)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에서 주관하는 '제19회 한국프랜차이즈대상' 시상식에서 주점프랜차이즈 부분 국무총리표창을 수상했다.

산업통상자원부에서 후원하는 한국프랜차이즈대상은 프랜차이즈산업의 고용 창출과 외식산업 발전 등 국가경제 발전에 기여한 우수기업을 선정하여 대통령상, 국무총리상, 산업통상자원부장관상, 식품의약처장상 등 프랜차이즈 기업에 유일하게 대통령, 국무총리 표창을 수여하는 권위있는 시상식이다.

술집창업 브랜드 '꼬지사께'는 2010년 브랜드 런칭을 시작으로 연 2회이상 꾸준한 신메뉴 개발로 브랜드 경쟁력을 높이는 한편 자체적으로 식자재 생산•유통사와 원팩 시스템을 운영해 높은 품질을 유지하고 있으며, 상시 프로모션, 밀착관리 시스템, 우수•스타 가맹점 등 가맹점의 매출 증대를 도모하고 매출 부진 가맹점 회생 프로그램, 브랜드 홍보 광고 비용 전액 본사 지원 등 가맹점과의 상생을 위한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는 부분에서 높은 점수로 국무총리 표창을 수상했다. 

또한, 주점창업 브랜드 '꼬지사께'의 본사인 (주)SY프랜차이즈는 '행복한세상을 만드는 기업'을 경영이념으로 자발적인 임직원들의 정기적인 사회봉사활동을 진행하고 있으며 부천대학교, 청강문화산업대학교와의 산학협력 체결을 통해 인재육성사업, 청년창업지원 등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있다.

(주)SY프랜차이즈 김성윤 대표는 "불황속에서도 전국 각지에서 본사와 함께 열심히 꼬지사께를 운영해 주신 가족점 점주님들의 노력과 가족점과의 상생경영, 동반성장을 일념으로 묵묵히 최선을 다한 임직원분들의 노력의 결실이라고 생각하며 앞으로도 소통과 신뢰를 바탕으로 가족점과의 상생경영을 통한 동반성장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술집창업 브랜드 '꼬지사께'는 국무총리 표창을 기념으로 고객감사프로모션, 가족점프로모션, 창업할인혜택 등 대대적인 프로모션을 진행 계획중이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