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카페 요거프레소가 2019년 새해 첫 신메뉴를 10일(금일) 선보였다.

디저트 카페 요거프레소의 1월 신메뉴는 ▲메리 마카롱 시리즈(딸기/ 초코), ▲마카롱 스노우 빙수 시리즈(딸기&피스타치오/ 딸기&초코), ▲블렌딩 티 시리즈(트로피칼 자스민 티/ 캐모마일 감귤 그린 티), ▲핫초코 시리즈(다크/ 화이트 초콜렛)로 총 4종으로 출시됐다.

-메리 마카롱 시리즈(딸기/ 초코)
메리 마카롱은 지난해 11월 출시된 피스타치오와 카라멜이 인스타그램 등 SNS에서 인기에 힘입어 ‘딸기’와 ‘초코’로 선보이게 되었다. 해당 음료는 제철 생딸기와 쫀득한 초코 마카롱, 쿠키 크런치, 요거트 아이스크림으로 토핑되어 많은 고객들이 찾고 있다. 메리 마카롱 4종 모두 7,200원으로 전국 요거프레소 매장(일부 매장 제외)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마카롱 스노우 빙수 시리즈(딸기&피스타치오/ 딸기&초코)
마카롱 스노우 빙수는 ‘딸기&피스타치오’와 ‘딸기&초코’ 두 가지 맛으로 13,000원에 출시되었다. 진한 빙수에 생딸기, 진한 필라델피아 치즈 큐브, 쿠키 크런치 등을 각 빙수에 토핑해 쫀득한 마카롱과 함께 다양한 식감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메뉴이다.

-블렌딩 티 시리즈(트로피칼 자스민 티/ 캐모마일 감귤 그린 티)
이어 블렌딩 티 시리즈는 ‘트로피칼 자스민 티’와 ‘캐모마일 감귤 티’로 상큼한 과일과 그윽한 티의 조합이 신선하다는 평을 받고 있다. 두 가지 모두 4,800원으로 진하고 향기로운 티를 즐길 수 있다.

-핫초코 시리즈(다크/ 화이트 초콜렛)
핫초코 시리즈는 4,300원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출시되어 첫날부터 고객들의 호기심을 사고 있다. ‘핫초코’와 ‘화이트 핫초코’ 2종은 씨솔트의 적절한 짭조름한 맛과 부드러운 밀크폼이 가득해 입안 가득한 단짠을 선사한다. 또 밀크폼 위 토핑된 진저맨이 귀여움을 한층 더한다.

카페 창업 브랜드 요거프레소 관계자는 “새해를 맞아 1월 출시된 요거프레소 신메뉴 4종은 보는 즐거움과 먹는 즐거움을 충족하는 메뉴”라고 소개했다.

이어 관계자는 “최근 R&D 전문 인력이 대만 등 활발한 해외 시장조사를 통해 트렌디하게 재해석한 메뉴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고객님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