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4일부터 17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 제30회 맘앤베이비엑스포 전시회에 보내준 소비자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프리미엄 수입 유아용품 전문쇼핑몰 마미고에서 22일부터 24일까지 단 3일간 온라인 베이비페어를 진행한다.

이번 마미고 온라인 베이비페어는 인기 상품들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참가 제품들은 코엑스 베이비페어나 송도 코베에서는 만나볼 수 없는 제품들로 지난 맘앤베이비엑스포에서 인기 있었던 제품들로 선보인다.

절충형유모차의 간편함과 디럭스유모차의 안전성을 모두 갖춘 엑스랜더유모차 엑스사이트를 비롯하여 기내반입유모차 엑스플라이, 엄마들이 먼저 알아본 젖병거부극복에 탁월한 배앓이방지젖병인 신생아젖병 헤겐 등이 참가할 예정이다. 특히 이 중에서도 휴대용유모차 엑스랜더 엑스플라이는 뛰어난 핸들링과 콤팩트한 폴딩사이즈로 최근 가장 핫한 육아템으로 꼽힌다.

신생아유모차 엑스랜더 엑스사이트는 높은 할인율을 비롯하여 구매시 바퀴커버인 엑스클린을 증정한다. 엑스플라이는 구매시 전용 컵홀더와 방풍커버, 항공가방을 증정한다. 기내용유모차 엑스플라이 구매시 추가 구매율이 가장 높은 액세서리들을 무료 제공하여 구매 만족도가 더욱 높을 것으로 보인다.

헤겐 젖병의 경우 아기젖병을 비롯하여 이유식용기를 최대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온라인 베이비페어 기간 동안 구매하는 구매자 전원에게 이유식용기로 사용할 수 있는 보관 뚜껑 1P를 추가 증정한다.

국내 론칭 후 맘앤베이비엑스포에 처음으로 참가하여 뜨거운 관심을 받았던 도들백스는 파우치 세트 구매 시 최대 45% 할인된 가격으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맘앤베이비엑스포에서 만나기 어려웠던 베코8아기띠와 토들러코펜하겐도 이번 온라인 베이비페어에 참가할 예정이다. 신생아아기띠로 아기띠 추천에 빠지지 않는 편한 아기띠인 베코8아기띠는 신생아부터 사용할 수 있도록 M패드가 내장되어 있으며, 허리통증이나 어깨 통증을 줄일 수 있도록 요추받침대와 넓은 어깨 패드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덴마크 유아식기 토들러코펜하겐의 경우 아이주도이유식에 특화된 유아식기세트를 특별한 가격에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이번 베이비페어는 전 상품 무료 배송으로 구매자들의 배송료에 대한 부담을 더욱 덜어줄 예정이다. 만약 미세먼지 등으로 실외에 나갈 수 없지만, 출산용품과 육아용품을 구매해야 하는 예비부모라면 이번 기회를 놓치지 않는 것이 좋겠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