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뉴스] 태일송풍기(대표 이춘성)은 오는 312일부터 15일까지 경기도 고양시 킨텍스 전시장에서 열리는 HVAC&R 냉난방공조전문전시회 제15회 한국국제냉난방공조전(HARFKO 2019)'에 참가해 ACMA인증 송풍기 및 공조및 일반·특수형 송풍기 등을 선보인다.

TSFD시리즈 송풍기는 Forward Type의 양흡입 원심팬으로 20 ~ 150mmAq의 정압에서 보다 많은 풍량을 요구하는 경우에 사용되며, 주로 공조기,강제 급/배기, 집진, 제진 등의 설비에 사용된다.

TPLB시리즈 송풍기는 Backward Type의 플리넘 팬으로 20~200mmAq 의 정압에서 사용되는 제품이다. 주로 공조기 및 급/배기 장치 및 환기에 많이 사용되며, 효율이 높고 소음이 적다.

TDRD시리즈 송풍기는 Backward Type의 양흡입 원심팬으로 20~270mmAq의 정압에서 많은 풍량을 요구하는 경우 사용되며 플리넘 팬 양흡입 방식으로 고효율 및 소음이 우수하며, 공조기 및 횐기 제품, 집진 설비에 널리 사용된다.

이 회사는 최고 품질 달성, 고객만족 및 신용강화라는 목표 아래 전 직원이 40여년간 오직 송풍기에 매진해왔다. 고객을 위한 새로운 가치창조와 기술의 선도적 역할을 하고 있는 태일송풍기는 40년 경험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시장 수요에 적극 부응하고 고객의 다양한 요구에 적극적으로 대응함으로써 소형을 비롯해 산업용, 선박용 및 원자력 Fan, Blower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또 국내 최대 팬 제조 규모를 갖춤과 동시에 모든 공정 최신 설비로 제작 공급함으로써 설계에서 부터 제작, 시험, 납품 등 명실상부 Fan & Blower 제조업체로서 자리매김하고 있다.

채제용 기자 top27@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