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셀러창업연구소(대표 안영신)와 암호화폐거래소 비트니아가 함께 진행한 유닛코인 IEO 세일이 22일 오후 3시에 조기 완판되었다.

비트니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되었던 유닛코인 IEO 프라이빗 세일은 지난 2월 18일 15분만에 완판되었으며, 2월 25일부터 한달 간 진행 예정이던 메인세일 또한 당초 계획보다 빠르게 완판되어 주목받고 있다.

유닛코인을 발행한 글로벌셀러창업연구소는 해외구매대행 창업 컨설팅, 해외구매대행 쇼핑몰 유닛808(UNIT808), 대량등록 상품관리 솔루션 엔토스(NTOS), 해외배송대행지 플랫폼 글리버 등 글로벌셀러 분야의 필요한 서비스들을 개발/제공하는 크로스-보더 이-커머스 전문 기업이다.

유닛코인은 글로벌셀러창업연구소가 운영하는 모든 서비스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을 예정이다.

유닛코인 IEO를 진행한 비트니아 이성 대표는 “첫번째로 추진한 IEO 프로젝트가 기대 이상으로 좋은 성과를 거두게 되어 기쁘다”며 “유닛코인은 교육, 솔루션, 플랫폼 등의 서비스 결제 시 판매자와 소비자뿐 아니라 투자자도 이용할 수 있는 실제 사용처가 분명한 커머스 코인이다. 또한 글로벌셀러 분야 1위를 차지하고 있는 유망기업인 글로벌셀러창업연구소에서 발행했기 때문에 좋은 성과를 거둔 것 같다”고 조기 완판된 이유를 분석했다.

글로벌셀러 창업연구소 안영신 소장은 “IEO에 보내주신 투자자의 기대와 관심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글로벌셀러 창업연구소와 유닛코인의 가치를 높이기 위해 전력을 다할 것”이라고 포부를 전했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