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뉴스] 이천은 ‘쌀의 도시’로 잘 알려져 있다. 이천에서 나는 쌀은 식감이 좋고 맛이 풍부하기로 유명하기 때문에 ‘이천 쌀’하면 모두가 인정하는 맛을 자랑한다. 

이천은 쌀 뿐만 아니라 다양한 볼거리로도 유명한 지역이다. 당일치기 여행을 위해 가볼만한곳으로 잘 알려진 이천은 봄이면 산수유축제로 여행객들이 인산인해를 이루고, 낙농체험, 농촌체험 등 다양한 이색체험을 할 수 있는 여행지이다. 이번 주말 색다른 곳에서 즐거움을 느끼고 싶다면 이천 여행을 떠나보는 것을 추천한다.

이천 여행에서의 필수코스, 맛집탐방을 위해 찾아갈 이천맛집을 추천받고 싶다면 ‘게랑회랑’이 있다. 이천 맛집 ‘게랑회랑’은 배를 직접 운영하여 홍게와 대게를 공수하거나, 직수입 시스템을 통해 식재료를 들이기 때문에 중간유통과정 없이 신선하고 저렴한 식재료를 고객들에게 제공한다. 따라서 고객들은 더욱 맛있고 합리적인 금액의 게 요리를 맛볼 수 있다.

게랑회랑이 이천 맛집으로 추천 받는 또 다른 이유는 매장에 설치된 대형수족관이다. 이곳에서 고객들은 직접 신선한 식재료를 눈으로 확인하고 고를 수 있다. 고객들에게 질 좋은 식사를 제공하고자 하는 게랑회랑의 정직한 마음과 배려가 엿보인다.

이천 게랑회랑의 메인메뉴는 대게, 랍스타, 털게, 홍게, 그리고 킹크랩이다. 이천 미란다호텔맛집으로 알려져 있는 곳답게, 메인메뉴를 주문하면 롤초밥, 함박스테이크 등 다양한 스끼다시 요리를 무료로 제공한다.

매장 내에는 테이블을 비롯하여 비즈니스룸이 배치되어있기 때문에 연인들의 데이트코스, 가족식사, 회식 장소로도 손색이 없는 곳이다. 깔끔하고 좋은 분위기에서 식사를 하고 싶은 분들에게도 게랑회랑은 알맞은 장소이다.

게랑회랑의 대표는 “손님들을 위해 다양한 스끼다시와 질 좋은 메인메뉴를 늘 준비해두고 있다. 언제든 신선한 게를 드시고 싶다면 게랑회랑을 방문하셔서 최상의 서비스를 경험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