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의 하반기 출시예정작인 갤럭시노트10를 미국 뉴욕에서 다음달인 8월 7일에 공개한다고 밝혔다. 이번 언팩행사에서는 태블릿PC인 갤럭시탭S6와 스마트 워치 갤럭시워치 액티브2, 5G 중가폰도 함께 공개할 전망이라고 한다. 외신 등에 따르면 갤럭시워치 액티브2는 40mm와 44mm의 2가지 사이즈로 출시되며, LTE 버전도 출시 될 수 있다고 하며, 갤럭시탭S6는 6GB 램, S펜, 퀄컴 스냅드래곤 855 칩셋 등 지원 될 예정이라고 한다. 이어 5G 중가폰으로는 갤럭시A시리즈가 되지 않을까 예상된다.

온라인 스마트폰 공동구매 카페 '우주폰 카페'는 갤럭시노트10 출시를 앞두고 갤럭시노트9, 갤럭시노트8, 갤럭시S9, 갤럭시S10e 등 삼성전자 기존 출시 모델에 대해서 여름맞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갤럭시노트9는 3사 통신사 모두 10만원대에 판매되고 있으며, 갤럭시노트8 0원부터, 갤럭시S9 9만원대, 갤럭시S10e 10만원대 등 여름을 맞아 시원하게 가격할인을 진행하여 고객들이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고 한다. 플래그십 모델들의 할인 이벤트가 진행되는거라 구매를 두고 문의를 하는 고객들이 많다고 전했다.

'우주폰 카페'에서는 갤럭시노트10의 사전예약의 사전 알림 신청을 받고 있다고 전했다. 출시 여부를 체크하기 어려운 고객들을위해 미리 알림 신청을 하면 정식 출시 일정이 나오면 카페에 공지 및 문자로 안내하여 기간내 정식사전예약을 할 수 있게 편의를 제공한다고 한다. '우주폰 카페'의 갤럭시노트10 사전예약 사은품은 갤럭시워치, 갤럭시버드, 삼성공기청정기, 닌텐도 스위치 등과 30종, 제주도 여행권 등 최대 사은품을 증정한다고 전했다.

갤럭시노트9, 갤럭시노트8 등 여름할인 이벤트 내용과 갤럭시노트10 사전예약 알림 신청은 '우주폰 카페'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