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0월 6일 핑크리본X모티바 청년 아시아투어 마라톤 행사 2019 비 핑크, 런 서울(2019 BE PINK, RUN SEOUL)이 상암월드컵공원 평화의 광장에서 개최된다.

이번 행사의 공식파트너인 모티바코리아는 지난해 모티바핑크챌린지 통해 유방암 환우들에 대한 사회적 관심과 참여를 이끌어 냈으며, 모티바핑크챌린지는 SNS의 대표적인 사회 공헌 캠페인으로 자리매김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2018년 성공적인 캠페인에 힘입어 유방암 환우 지원으로 3억원을 기부했으며, 대한암협회는 모티바코리아의 사회 기여 공로에 대한 감사의 뜻으로 올해 4월 공로패와 감사패를 전달하기도 했다. 

본 행사는 젊은 유방암 환우들에 대한 사회적 인식 개선과 관심 제고를 위해 마련됐으며, 대회 참가비는 유방암 환우에게 기부된다.

2019 비 핑크, 런 서울(2019 BE PINK, RUN SEOUL)은 마라톤 행사 이외에도 청년들이 즐길 수 있는 유튜브영상제, 원데이 클래스 등 다양한 체험형 부스들로 구성될 예정이다. 또한 약 40여명의 인플루언서들이 이 행사의 앰버서더로 참여해 SNS를 비롯한 온라인 상에서 행사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모티바코리아 관계자는 “올해 2019 비 핑크, 런 서울(2019 BE PINK, RUN SEOUL) 행사의 공식파트너로 참가해 여성의 아름다운 건강을 위한 공동 프로젝트를 추진하게 돼 기쁘다”고 전했다. 

한편, 2019 비 핑크, 런 서울 행사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행사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마라톤 참가 티켓은 위메프에서 구입 가능하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