낮과 밤의 일교차가 심한 환절기를 맞아 많은 이들이 환절기 피부 트러블로 인한 걱정이 늘고 있다. 사람의 피부는 계절이나 기후와 같은 환경 변화에 쉽게 영향을 끼치게 되며, 일교차가 심한 환절기에 피부 수분의 밸런스가 깨지며, 피지 분비선에도 영향을 끼쳐 겉으론 번들거려도 속은 건조하고 칙칙하게 된다. 특히 평소 피부 주름이나, 기미, 잡티로 인해 민감한 분들의 경우에는 환절기에 더욱 심해지고 민감해질 수 밖에 없다. 

이런 가운데 여름철 햇빛으로 인해 손상되었던 피부나 환절기로 인한 피부 트러블로 주름개선 및 미백, 잡티 케어로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개선시켜주는 피부관리 제품들이 주목 받고 있다. 그 중 평소 피부가 좋기로 유명한 배우 박원숙 화장품으로도 많이 알려져 있는 Cell97.7(이하 셀977) 앰플이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해당 제품은 멜라노마 세포 감소 실험을 통해 줄기세포배양액(HSCM)이 기미, 잡티, 주름을 감소시킨 것을 입증한 바 있다.

특히, Cell97.7은 이에 함유된 줄기세포배양액 nEPS에 대해 약 470여개의 특허를 147개국에 등록하고 있어 어느 피부 타입에도 사용할 수 있다는 점에서 주목을 받고 있다. 줄기세포배양액 앰플 속 함유량이 900,000PPM으로 원액에 가까운 수치를 보여주고 있으며, 줄기세포배양액 중 높은 활력을 가지고 있는 인체 유래 중간엽 줄기세포배양액을 이용하였다. 때문에 주름개선 효과와 미백기능성, 에너지 워터(ICID 등재원료)로 피부 속 수분 케어가 동시에 가능하다. 

셀977은 줄기세포배양액을 손상된 피부에 침투시켜 다양한 진피 세포나 표피세포 등 성장인자들이 피부결 및 주름 개선에 도움을 주고 있다. 때문에 환절기로 망가진 피부 밸런스를 안정화시키고, 비정상적인 멜라노사이트를 정상적으로 되돌려 본래의 피부 톤을 찾을 수 있도록 돕는다.

셀977 관계자는 “피부 관리에 대해 끊임없이 관심도가 증가하고 있는 만큼, 우리도 끊임없이 폭넓은 라인업을 구축하고 연구개발을 통해 차별화된 제품으로 소비자들의 니즈를 만족시키려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박원숙 화장품으로 알려진 셀977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