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나눔터 장학금 및 행복에너지기금 각 2천만원 전달

▲황인규 CNCITY에너지 대표이사(왼쪽)가 박미애 초록우산어린이재단 대전지역본부장에게 후원증서를 전달하고 있다.
▲황인규 CNCITY에너지 대표이사(왼쪽)가 박미애 초록우산어린이재단 대전지역본부장에게 후원증서를 전달하고 있다.

[이투뉴스] CNCITY에너지(대표이사 황인규)18일 대전광역시 서구 평송청소년문화센터 소극장에서 초록우산어린이재단 대전지역본부(본부장 박미애)에게 행복나눔터 장학금 및 행복에너지기금 각 2000만원씩 모두 4000만원을 전달했다.

행복나눔터장학금은 대전 내 어려운 환경에 처해있는 아동 17명에게 매월 장학금을 지원해 아동들이 환경으로 인해 학습에 소외되지 않도록 응원하는 프로젝트이다.

행복에너지기금은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함께 난방 등 에너지 자원으로부터 소외되고 있는 지역아동센터에 안전한 가스에너지 사용을 위해 임직원들이 직접 현장에 나가 노후된 가스설비 교체 및 가스안전교육을 진행하는 사회공헌활동이다. 올해는 파랑지역아동센터, 늘푸른지역아동센터, 예지지역아동센터, 참사랑지역아동센터, 호산나반석지역아동센터에서 진행됐다.

황인규 CNCITY에너지 대표이사는 “CNCITY에너지 임직원들이 하나 된 마음으로 사회공헌을 할 수 있어 기쁘다앞으로도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함께 대전지역 내 소외계층 아동들이 행복하도록 작은 연결들이 계속되길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CNCITY에너지는 2007년부터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인연을 맺고 12년째 매년 지속적으로 대전지역 아이들을 위해 후원금을 전달하고 있다.

채제용 기자 top27@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