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의 건강과 직결되어 있는 부분들 중 수면은 절대 빼놓을 수 없다. 특히 아기, 유아들에 있어서는 성인보다 더 민감하고 예민한 반응을 야기할 수 있어 더욱 자연에 가깝고 인체에 무해하면서 다칠 염려가 없으면서 또한 편리성에도 신경을 써야만 한다.

그래서 많은 소비자들은 아기, 유아이불에 대해서는 좀 더 자세히 알아보고 문제가 있는지 없는지를 확인하고 체크하여 구매를 결정하고 있고 많은 기업들 역시 소비자들에게 좀 더 안전한 제품을 제공하는 것을 곧 기업생존전략 중 하나로 여기고 있다.

어린이집 또한 마찬가지다. 여러 아이들의 생활이 이루어지는 만큼 더욱 안전함 속에서 편안하게 생활할 수 있도록 신경을 세우고 있고 아이들의 휴식 관련하여 보다 전문적이고 안전한 기업에서 제작한 제품을 구매하기 위해 많은 정보를 알아보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최근 어린이집 낮잠이불, 아기, 유아이불 제조기업 주호데코의 낮잠이불이 눈길을 끌고 있다.

주식회사 주호데코는 25년 이상 운영된 패브릭 전문 브랜드이면서 특히 아기이불, 유아이불 등 낮잠이불 제조 역시 인기를 끌고 있는데 아기, 유아들의 건강에 있어 필수적인 부분들을 고려한 소재로 이불을 제작하면서 편리성과 세련된 디자인, 제품의 다양성까지 갖추었다는 호평을 받고 있다.

주호데코의 관계자는 “연약한 아기와 유아들에게 좀 더 안전하고 편안한 낮잠이불을 제공하기 위하여 알러지방지 소재, 빠른 흡수와 건조, 뛰어난 보온성, 내구성에 대한 연구를 더욱 신경쓰고 있다”며 “FITI 안전 인증된 소재 사용으로 아이들에게 해가 될 수 있는 집먼지, 기타 유해물질을 완벽하게 차단하면서 소비자분들께 더욱 위생적이고 편리한 제품을 제공하기 위하여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저희 주식회사 주호데코는 저렴한 수입 원단이 아닌 국내 원단 자체 제작으로 더욱 많은 신뢰를 받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번 2020년 경자년을 맞이하여 신제품 런칭 특가 이벤트를 제공하고 있는데 많은 사랑을 주셔서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어느 제품을 구매하더라도 안전은 기본이고 편리성, 디자인, 가격까지 어느 하나 빠짐이 없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만이 결국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이어갈 수 있는데 그것은 어느 기업이나 영원한 숙제일 것이다.

한편, 주식회사 주호데코의 더욱 자세한 정보는 기업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