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수원·동탄 가구단지에 위치한 더슬립 수원동탄점(대표 소성)가 수입 매트리스 대량 입고와 최저가 보상 이벤트를 동시 진행해 소비자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현재 더슬립 수원동탄점에는 어니스트헤밍웨이 매트리스를 국내 최저가로 구매할 수 있으며, 템퍼매트리스와 씰리 매트리스, 헤밍웨이 매트리스, 썰타, 킹스다운들을 모두 한 자리에서 국내 최저가로 만나볼 수 있다.

아울러 에어룸, 밀리, 스턴스앤포스터, 컴포트앤릴렉스, 이스트맨하우스 등의 제품들도 모두 최저가 및 정품인증제를 시행 중에 있으며, 침대프레임까지 모두 구입할 수 있다. 침대프레임은 맞춤제작이 가능해 100% 친환경 목재(EO)를 사용한 원목프레임을 비롯해 아쿠아 프레임, 페브릭프레임 등이 구입 가능하다.

매장에서 전시 중인 전시품목들은 모두 최대 70%할인혜택을 적용 중에 있다. 이와 함께 입주가구 패키지와 신혼가구 패키지, 자녀사랑 패키지 등과 함께 패밀리 프레임 행사도 동반 진행해 부담이 없는 가격대로 침대를 마련할 수 있는 기회라는 평이다.

또, 매장을 방문해 구매를 진행한 소비자에 한하여 브랜드 베개 및 방수커버를 기본 증정하고 있으며, 바디플로우, 목베개, 쿨링방석, 유아용토퍼 세트를 추가로 증정해 소비자가 숙면을 취할 수 있는 환경을 간편하게 조성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관계자는 “공동구매보다 저렴한 가격대로 알려져 오산가구단지, 수원가구단지, 동탄가구단지, 광주가구단지, 오포가구단지 등 다양한 곳에서 소비자들이 찾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혜택들로 찾아 뵐 예정이니 많은 이용을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더슬립 수원동탄점’은 10년 보증과 100% 정품 보장을 진행하고 있으며, 구입한 소비자에 한하여 모던쇼파 전문 브랜드 베니시모의 동탄점 및 용인점에서 40%할인을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