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구를 직접 생산하고 판매까지 직접 관리하는 ‘원스톱 시스템’을 구축하여 불필요한 유통 마진을 과감히 제외해 보다 합리적인 가격대로 친환경 수제 원목가구를 제작하고 있는 원목가구 공장 브랜드 베이직가구가 졸업과 입학 신학기 기념 키즈가구 코코 시리즈 15% 추가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신혼가구와 입주가구를 전문으로 원하는 디자인과 사이즈, 컬러, 나무 타입을 직접 반영한 1:1 맞춤 가구를 제안하고 있는 베이직가구에서 새롭게 론칭한 키즈가구 코코 시리즈는 대부분 무늬목과 MDF 소재가 들어간 주니어 가구들과는 다르게 100% 원목과 입증된 친환경 벤자민 무어 페인트 마감으로 영유아부터 성장기의 아이들이 사용하기에 적합한 소재만을 엄선해 제작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신학기 가구로는 원목 침대와 벙커 침대 그리고 자매와 형제를 위한 2층 침대 및 베이비장, 원목 옷장, 원목 책장, 원목 서랍장, 원목 수납장 등 다양한 디자인으로 제작되었을 뿐만 아니라 배치할 공간을 생각해 여러 사이즈로 선택할 수 있도록 추가 옵션을 제공하고 있다. 

현재 베이직가구는 아동 가구를 비롯해 오크 가구와 월넛 가구의 신제품 라인의 출시와 매해 이어오고 있는 무상 사후관리 서비스 신청 기간을 앞두고 있다. 
단순히 가구를 판매하는 것이 끝이 아니라 판매를 시작으로 고객이 편안하게 오랜 시간 사용할 수 있도록 하는 사후 관리 서비스에 주력하고 있어 높은 만족도를 받고 있기도 하다. 

프리미엄 팩토리 베이직가구의 관계자는 "점차 나빠지는 환경 그리고 원인 불명의 바이러스의 공포. 우리가 지금 살아가고 있는 현재의 모습이지만 보다 더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건강한 보금자리를 완성하기 위해 국내 제작과 주문 후 제작 그리고 엄선된 재료 등 까다롭게 원리원칙을 지켜 베이직가구만의 친환경 수제 원목가구를 제작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1층에서 3층 2000평의 대규모 가구 전시장으로 준비된 베이직가구의 쇼룸은 서울가구단지, 분당가구단지, 논현가구단지, 김포가구단지, 평택가구단지, 포천가구단지, 인천가구단지 등 여러 지역과 인접한 부평 IC 근방(5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연중무휴로 오전 9시부터 오후 8시까지 전문적인 1:1 맞춤 가구 상담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다. 
또한, 품질 보증 기간 5년, A/S 관리 기간 20년의 보증 관리 시스템을 구매 고객 전원에게 적용하고 있으며 기본 운영 시간 외 문의는 홈페이지 문의 게시판과 네이버 톡톡, 카카오 플러스 친구(베이직가구)를 통해 이용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