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B주식회사, ‘라이프 온’에 생활가치 콘텐츠 추가

[이투뉴스] 도시가스가 운용하는 자사 모바일 앱에 실시간 마스크 알리미 서비스가 제공돼 눈길을 끈다.

중부권 도시가스공급사인 JB주식회사(대표이사 사장 한권희)는 코로나19 확산으로 마스크 구매에 어려움을 겪는 고객들을 위해 자사 모바일 앱인 라이프 온실시간 마스크 알리미 서비스를 개발, 18일 오픈했다고 밝혔다.

라이프 온 실시간 마스크 알리미 서비스는 주소 또는 사용자 위치를 기준으로 반경 700m 내 공적 마스크 판매처(약국, 우체국, 하나로마트)의 위치, 주소, 전화번호 및 재고현황을 제공한다.

재고현황은 충분(100개 이상)’, ‘보통(30~99)’, ‘부족(1~29)’, ‘품절4단계로 구분해 표시하고 있으며, 건강보험심사평가원 데이터를 활용해 5~10분 단위로 현황이 업데이트 된다. 또한 공적 마스크 구매와 관련해 고객들이 궁금해 할 만한 구매기준, 구매가능일자, 필요 신분증 등 정보도 제공, 라이프 온에서 공적 마스크와 관련된 정보를 한 번에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해당 서비스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 또는 앱 스토어에서 라이프 온을 검색하여 다운 받으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JB주식회사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과의 소통을 통해 지속적으로 생활에 가치를 더할 수 있는 콘텐츠를 라이프 온에 추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채제용 기자 top27@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