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오미 공식 총판업체인 ㈜여우미에서 샤오미 보조배터리3 10000mAh를 지난 24일 국내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다양한 보조배터리가 출시된 요즘 소비자들의 중요한 구매 포인트는 바로 ‘고속 충전’이다. 고속충전이 가능한지 여부는 다양한 스마트 기기를 들고 다니며 계속해서 배터리를 소모하는 현대인들에게 꼭 필요한 옵션이 아닐 수 없다. 그로 인해 샤오미 역시 지속적으로 보조배터리 신제품을 출시하고 있는데, 이번 출시된 샤오미 보조배터리3 10000mAh는 넉넉한 용량은 물론 최대 18W의 급속충전을 지원해 단시간 더 많은 스마트 기기를 충전 가능, 높은 실용성과 세련되고 슬림한 디자인에 가성비가 좋아 소비자들 사이에서 돌풍이 예고되고 있다.

또한 동시에 2대의 스마트 기기를 충전할 수 있는 듀얼 출력을 지원하며, 입력 포트 역시 Micro-USB와 UBS-C 타입까지 있어 케이블에 제한되지 않고 충전할 수 있다.

㈜여우미 한문호대표는 ”이번 신제품인 샤오미 보조배터리3인 경우 부드럽고 매끈한 디자인이 돋보인다. 그뿐만 아니라 사용자의 안전을 생각해 다중으로 설계된 9가지 보호회로 칩과 고품질 리튬 이온 폴리머 배터리를 탑재하여 효율성과 안전성을 높여 안전사고 걱정 없이 믿고 사용 가능하게 제작되어 많은 소비자분들의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