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산업 성장 미래비전 제시하는 언론 되길"

[이투뉴스/창간축사] 국내·외 에너지 자원 환경 분야의 전문 매체인 이투뉴스의 창간 13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창간 이래 독자들에게 공정한 시각으로 차별화 된 정보를 신속히 전달해주신 이투뉴스 임직원 여러분의 노고에 감사드립니다. 독자들의 눈과 귀가 되어 에너지 산업의 성장을 위한 올바른 미래 비전과 방향을 제시하는 전문 언론이자 리더로서 우뚝 서 주시기를 바랍니다.

최근 국내 뿐만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코로나19’가 확산함에 따라 대부분 산업이 어려움을 겪고 있으며, 확진자 확산을 방지하기 위한 사회적 거리 두기 및 개인위생 관리, 외부 활동 자제 등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이에 우리 협회도 능동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지난 3월 ‘사랑의 마스크’를 서울시 자원봉사센터에 기증하는 등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국가적 권고사항에 적극 협조하였습니다.

협회에서는 지속적으로 국가적 재난 및 재해 복구에 앞장서기 위해 ‘전기인 재난지원단‘을 운영할 예정입니다. 국가 정책에 부응하고 국민 안전에 기여할 수 있는 적극적인 활동을 펼칠 계획이니 많은 관심과 지원을 부탁드립니다. 앞으로도 많은 독자들에게 에너지 자원 환경 분야에 다양한 정보를 이투뉴스만의 독자적인 소통 방식으로 전달하기를 기대하며, 우리 협회도 전력산업의 발전과 전기인의 위상 강화를 위하여 더욱 노력해 나가겠습니다.

끝으로 이투뉴스의 창간 13주년을 다시 한번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한국전기기술인협회 회장 김선복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