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터디카페창업 ‘프렌즈스터디’가 6월 11일부터 13일까지 서울 SETEC(세텍)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에 참가한다.

무인스터디카페창업은 무인카페와 쾌적한 개인공간 및 개개인의 스타일에 따른 학습 분위기를 확보할 수 있어 다양한 연령층에서 인기가 높다.

프렌즈스터디 무인스터디카페는 이번 세텍 창업박람회에서 창업비용을 최대한 절감하면서 퀄리티는 높게 무인스터디카페창업이 가능하도록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무인스터디카페창업 전문 프렌즈스터디의 특별한 점은 삼성과 파트너사를 맺어 스터디카페 지점에 설치되는 모든 삼성제품을 대폭 할인된 금액에 제공 받을 수 있다는 점과 실력과 경험치가 높은 다수의 인테리어사‧설비팀과 협업하여 퀄리티 높은 인테리어를 부담 없는 비용으로 견적 받을 수 있다는 점이다.

또한 오픈 준비 시간을 단축할 수 있고 본사에서 자체개발한 키오스크 및 앱으로 원활한 업데이트와 빠른 피드백을 받을 수 있다는 점 등을 들 수 있다.

무인스터디카페창업 전문 브랜드 프렌즈스터디는 무인셀프세탁소로 수 백 지점을 오픈한 노하우를 갖춘 워시홀딩스의 주역사업이다.

해당 기업은 오랜 기간 경험해 온 무인창업에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며 전문 인테리어‧설비팀과 디자인‧마케팅팀의 구성으로 창업의 품질은 높이고 창업비용 부담은 낮추었다.

무인스터디카페창업 프렌즈스터디 측은 “무인 키오스크 시스템은 1년, 24시간 언제든 원하는 시간만큼 이용이 가능하며 회원 전용 출입 시스템 등 다양한 기능은 점주와 고객 모두 만족할 수 있는 공간을 구축하였다”라고 밝혔다.

프렌즈스터디의 스터디카페창업비용 등 관련한 자세한 문의는 대표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