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디럭스유모차 및 휴대용유모차를 최대 65%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어
- 코로나19 예방 위한 철저한 방역기준으로 진행

안전한 신생아 유모차 브랜드 엑스랜더가 오늘 6월 25일부터 6월 28일까지 일산 KINTEX(킨텍스)에서 개최되는 제 34회 맘앤베이비엑스포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킨텍스 1관 4홀 부스번호 F21)

안전하고 합리적인 디럭스유모차 엑스사이트는 전용 신생아패드가 구성에 포함되어 있어 갓 태어난 신생아가 사용할 수 있는 ‘디럭스 유모차모드’ 부터 신생아패드를 제거하여 돌 이후 아이까지도 사용할 수 있는 ‘절충형 유모차모드’까지 사용의 폭을 넓혀준 절충형 급 디럭스 유모차로 편의성, 안정성 모두를 다잡은 양대면 절충형유모차로 알려져 있다. 5온스 패딩 원단으로 이루어진 풀 차양막은 보온기능은 물론, SPF 50까지 차단이 가능하여 여름철 뜨거운 자외선으로부터 아이를 안전하게 보호해준다. 또한 엑스사이트만의 독보적인 기능 중 하나인 전조등은 어두운 밤길, 주차장에서도 유모차를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어 특히 안전에 민감한 부모들에게 추천하는 아기유모차이다.

부드러운 핸들링을 자랑하는 휴대용유모차 엑스플라이는 휴대용 유모차임에도 불구하고 안정감은 물론, 3단 쿠션 시트로 아이에게 편안한 승차감을 제공하여 유모차를 거부하는 아이들도 잘 앉는 유모차라는 평이 많다. 또한 동급 최장 길이의 등받이와 자외선 차단 기능을 겸비한 시야 최대 90%까지 가려주는 차양막 모두를 갖춘 제품으로, 기내반입이 가능하여 별도의 도어투도어 서비스가 필요 없는 합리적인 초경량 휴대용유모차이다.

엑스랜더는 이번 박람회에서 엑스랜더 유모차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여름철 유용한 유모차 선풍기를 선착순으로 증정하며, 포토후기 이벤트 참여 시 방풍커버를 무상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엑스랜더 관계자는 “코로나 19로 인해 임신, 출산, 육아용품 준비를 미뤄온 예비 엄마 아빠를 위한 좋은 기회가 될 것"이며 "행사 기간동안 안전을 위해 부스 내 모든 직원은 KF94마스크를 착용하고 응대할 예정이며, 소독제, 일회용 장갑 등 비치해 안전한 상담과 구매가 이뤄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엑스랜더는 전시회 관람이 어려운 고객들을 위하여 오는 25일부터 28일까지 박람회와 동일한 가격으로 구성된 온라인 베이비페어를 공식수입몰 마미고와 공식스토어팜에서 동시 진행된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