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이 전문직 남성 성혼율 3년(2017~2019년) 평균 77%를 기록해 고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해당 조사에서 상류층결혼정보업체 노블레스 수현은 전문직 기준을 ▲의사 ▲판사 ▲변호사 ▲회계사 등 으로 두었으며 그 중에서도 특히 의사, 변호사, 세무사의 경우 성혼 비중이 더 높았다고 밝혔다.

결혼정보업체 노블레스 수현은 높은 성혼율을 기록할 수 있었던 이유로 자사만의 ‘감성매칭서비스’와 ‘전문직 종사자 회원수’를 언급했다.

감성매칭서비스란 기존 컴퓨터 매칭에서 벗어나 NCS(국가직무능력표준)를 기반으로 회원의 ▲결혼관 및 가치관 ▲성격 ▲직업 ▲취향 ▲종교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커플매니저들이 직접 최종 매칭 상대자를 선정하는 시스템이다.

또한 이곳은 남성의 경우 의사/약사, 변호사/판검사 순으로, 여성은 대기업/외국계 회사원, 교수/교사/강사 순으로 전문직 종사자 회원을 다수 보유하고 있다(2019년 12월 31일 기준).

상류층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 서보성 부사장은 “올해는 최근 2년 대비 남성 전문직 회원수가 3.3배가량 늘어났으며 남녀 회원 성비를 50:50으로 유지하고 있어 선택의 폭이 보다 더 넓어질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노블레스 수현은 앞으로도 회원간 이상적인 만남을 주선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은 공정거래위원회 표준 약관을 준수하며, 무분별한 가입유도 및 회원에게 불리하게 적용되는 이중계약서 작성을 금지하고 있어 고객들의 높은 신뢰도를 받고 있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