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뉴스] 방열도어 전문기업 한국아이도스(대표 어경원)2021316일부터 19일까지 경기도 고양시 킨텍스 전시장에서 열리는 HVAC&R 냉난방공조전문전시회 16회 한국국제냉난방공조전(HARFKO 2021)’에 참가해 전동슬라이딩도어, 오버랩도어, 자동환기도어, 버티컬도어, 에어타이트도어 등을 선보인다.

한국아이도스의 주력 제품인 전동슬라이딩도어는 작지만 강력한 파워 BLDC 모터를 채용하였으며, 마이크로 프로세서를 탑재한 모터드라이브를 통해 가감속 운전 및 주행속도 조절이 가능하다. 정밀한 홀 센서에 의한 위치제어가 가능하고 Self Calibration 기능이 적용되었다. 도어가 닫힐 때 협착 방지를 위해 방열도어 업계 최초로 2단계 탭스위치(접촉식 비접촉식 Photo sensor[옵션])를 적용하여 안전성을 높였다.

LED내장형 버튼스위치는 재실 중 소등시 도어의 위치를 쉽게 찾을 수 있도록 한 점도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제품의 완성도 제고와 고급 디자인을 위해 레일에 콘트롤박스를 내장한 것과 서비스가 용이하도록 레일커버에 가스스프링을 적용한 것은 당분간 동종업계에서 쉽게 따라올 수 없는 차별화된 기술로 평가받는다.

탄탄한 기술력, 당당한 디자인, 철저한 A/S’라는 경영방침 아래 고객의 신뢰를 바탕으로 한 걸음, 한 걸음 성장해온 한국아이도스는 지난 수년간의 노력과 고격 여러분의 성원으로 현재 방열도어 업계를 선도하는 위치에 올랐다.

채제용 기자 top27@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