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에서 유래한 성분들을 주요 성분으로 한 순한 기초화장품 브랜드 퐁당(pong dang)이 와디즈에서 신제품 이지 케어 인텐시브 패드(Easy Care Intensive Pad)를 런칭했다고 밝혔다. 이번 와디즈런칭은 지난 3월 모공 관리와 각질 제거에 효과적인 포어 클린 필 오프 팩(Pore Clean Peel Off Pack)과 딥 클린 소프트 필링 젤(Deep Clean Soft Peeling Gel) 런칭에 이은 두 번째 런칭이다.

퐁당의 신제품인 이지 케어 인텐시브 패드는 수분 잠금 패드라는 별칭을 가지고 있는 토너패드로 친환경 100% 셀룰로오스 재질의 패드와, 수분 공급과 피부 장벽 강화에 효과를 보이는 수분 잠금 성분들이 가장 큰 특징이다. 셀룰로오스 패드는 닦토용으로 사용이 간편하여 7스킨법 등으로 활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토너를 빨아들이고 머금는 힘이 우수하여 피부에 오랫동안 수분감을 전달할 수 있어 스킨팩화장솜 대신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패드에 담겨있는 토너의 주요 성분으로는 프랑스 대서양 바닷가 청정지역의 해양 심층수와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이 되는 아쿠아 세라마이드, 피부 진정 성분인 마데카소사이드와 알란토인이다. 해양심층수와 아쿠아 세라마이드는 피부의 각질층에 침투하여 수분이 필요한 공간 사이사이를 수분으로 채워줄 뿐만 아니라, 피부 밖으로 수분이 빠져나가지 않도록 수분 장벽을 강화하는 데 도움을 준다. 시카토너 등에 많이 사용되는 마데카소사이드와 알란토인은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성분들로 피부가 예민하거나 쉽게 피부 결이 손상되는 피부가 안정된 피부 컨디션을 유지해 주는데 도움을 주는 성분이다.

퐁당의 수분 잠금 패드는 아직 판매가 시작되지 않은 상태로 현재는 제품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미리 확인해 볼 수 있다. 또한 이와 함께 알림 신청자 모두에게 퐁당의 베스트셀러인 미백 기능성 크림인 화이트 터치 셀카 크림과 미백/주름개선 2중 기능성 크림인 동키 밀크 퍼펙트 리페어 크림의 여행용 미니어처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함께 진행 중이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